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롯데월드타워 31층엔 sky31, 푸드에비뉴가 있어요!

by 얌두부 2018. 5. 21.
728x90
반응형

요즘 날이 좋아 기분도 좋은 얌두부입니당

주말을 이용해서

멀고 먼 잠실 나들이를 다녀왔어용!!

롯데월드타워의 위엄ㅋㅋㅋ

 

 

 

오늘은 쇼핑몰이 아닌

이 롯데월드타워 31층에 갈 예정이에요

이곳엔 sky31이라는 푸드에비뉴,

일명 푸드코트가 있거든요!! 

 

 

 

 

롯데월드타워 31층에 가기 위해선

안내데스크에 간단한 출입명부를 기입한 후

출입증을 수령,

겁나 빠른 엘레베이터를 탑승 하면 끝!!!

 

 

회사 사무실과 같은 건물이라 그런지

보안이 철저하구요

sky31만 올라가는 전용 엘레베이터만

타기 때문에 직원들과  

동선이 겹치지가 않아요~

방문객들은 방문객들 따로

보안 직원들이 아주아주 잘 안내해주신답니다~~

 

 

 

 

짠- 출입증 받으면

뭔가 허용되지 않은 공간에

나만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너도나도 받는 출입증이어요ㅋㅋㅋ

 

 

 

 

엘레베이터를 타면 31층만 곧장 갑니다!

귀가 조금 먹먹해지면서

진짜 빨리 도착해요

 

 

 

 

롯데월드타워 31층에 딱 내리면

통유리창으로 보이는 뷰에 감탄

식당가로 들어가면 보이는

인파에 깜놀 ㅎㅎㅎ

 

 

 

 

 

엔젤리너스와 크리스피도넛, 그리고

롯데타워에만 있는 커피숍 하나 빼면

4개의 푸드코트 메뉴가 있어요

베트남 쌀국수, 밥, 파스타, 일본정식

정도로 생각하고 가면 되구요,

모두 정식으로 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에요^^

 

 

 

 

사람이 넘나 많아서

결제하는데 한참이나 걸렸네요~

창가 쪽 테이블을 향한 경쟁이

어찌나 심한지

막 밥먹고 있는데 뒤에

 서 있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ㅎㅎ 

정 창가 쪽에 편히 앉고 싶으면

일찍 가시는 걸 추천해용

 

 

창가 쪽 테이블 바로 옆에

앉았는데도 멋진 뷰 감상할 수 있었어요 ^^

통유리창이라 사실 암데서나 다 잘 보여용

 

 

 

 

한강도 보이고~

석촌호수도 보이고~

진짜 가슴이 뻥 뚫리는 뷰에요 >_<

롯데월드타워 31층 뷰인데

원래 지면 자체도 높은 편인지

정말 멀리까지 잘 보이네용

 

 

 

돈가스 정식이랑

베트남쌀국수 정식을 시켰는데

맛은 푸드코트라 엄청 뛰어날 정도는 아니고

그냥 쏘쏘- 나쁘지 않았어요

솔직히 롯데월드타워 31층 뷰가 다했음 ♡  

음식만 먹고 그냥 내려가긴 너무 아까워서

엔젤리너스 쪽으로 갔더니

자리가 1도 없음..

다들 밥먹고 커피 한잔 하는가봐요ㅎㅎ

그래서 사람이 드문 오른쪽

크리스피크림으로 갔더니 한적하기도 하고~

롯데월드도 보임!!!

 

 

 

 

 

롯데월드타워 31층  sky31에서 보니

자이로드롭 높이가

엄청나게 하찮아 보이네요ㅋㅋㅋ

여기서 룰루랄라 수다떨다가

데드풀2보러 갔네용~

좋은 뷰 보면서 가볍게 식사 할 수 있는 곳이니까

롯데월드타워 31층 sky31

다들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