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강남 계란말이_악바리야시장_대학시절 생각나게 하는 곳

by 얌두부 2018. 6. 14.
728x90
반응형

강남역엔 사람이 항상 바글바글해서

정신이 없잖아여ㅠㅠ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악바리야시장이 유명하다고해서 가봤어요

 

 

원래 본관이 있던 건물이 사라지면서

이전을 한 것 같은데

저희는 별관 악바리야시장에

자리를 안내해주시더라구요

9번 자리에 착석하고 주변을 둘러보는데

아무래도 내가 제일 나이 많아보여

당황스러우면서도

젊음이 느껴지는 기분이랄까ㅋㅋㅋ

 

 

 

악바리야시장 메뉴판이에요

이미 막창을 조지고 온 상태라

더 많이 들어갈 것 같지는 않았지만

악바리야시장 메인 메뉴!!!

계란말이 시켰어요

 

 

계란말이는 무려 69cm

토핑은 치즈, 참치, 김치, 소고기, 햄소세지 중에

2가지를 고를 수가 있어요

저희는 치즈와 햄 소세지를 골랐답니다

밥 먹고 온 사람들 맞지?ㅎㅎㅎ

 

 

악바리야시장의 장점이자 단점은

너어...무 시끄럽다는 거

그래서 흥은 나지만

거의 소리지르듯이 말해야지

상대방이 알아들었어요ㅠㅠ

 

 

대박사건

겁나 긴 계란말이가

빨래판에 올려져서 나옵니다

ㅋㅋㅋㅋ

중간을 가르면 아래쪽엔 치즈

위쪽으론 햄소세지가 들어있었어요

 

 

이건 치즈가 있는 쪽 계란말이이구요

 

 

이건 햄소세지라 쓰고 햄이라고 그냥 읽는다 ㅋㅋㅋ

계란말이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쥬

그래서 이렇게 대형 계란말이는

악바리야시장에서 처음 먹어봐용

되게 오랜만에 색다른 경험이었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