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12월 겨울 에버랜드 크리스마스판타지로 연말즐기세요!

by 얌두부 2018. 12. 16.
728x90
반응형

벌써 2018년 달력 반장 남았습니다요..

아니 이번년도 왜케 빨리 흘러가는거죠?

ㅜㅜ 

조금 이르지만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엔

이만한 곳이 없다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에버랜드에 다녀왔답니당^^





아침엔 안개가 너무껴서 

흡사 유령도시 같았지만 

점점 오후시간이 되니까 안개도 걷히고 

놀기 딱 좋은 춥지도 덥지도 

않은 좋은 날씨였어요

날씨도 우리편♡





결국 기린 머리띠로 정해졌지만

기념품 샵 보일 때마다 머리에 넣고봐야죠 

ㅋㅋㅋㅋ





와 저 팬더도 실물로 처음 봤어요 ><

양옆구리에 팔 껴놓고 읏쨔 들어보거나

꽉 껴안고 뒹굴뒹굴 해보고 싶은

그런 뚱뚠미가 있음 

생각보다 훨훨훨 귀엽더라고요~ 





에버랜드의 상징적인 나무

밤에 집에 가면서도 반짝이는 나무 

한 번 더 봤어요ㅎㅎ



이 날 저는 눈치게임에 성공해서

티익스프레스도 바로 대기없이 탔구요,

로스트밸리 포함해서 

웬만한 놀이기구는 다 대기가 없었어요

퍼레이드도 바로 봤구용 

밥 때도 안거르고 다 잘 먹고 

잘 돌아다니고 그랬어용^^





퍼레이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났어용





해가 지고나서 진짜 본격적인

환상의 나라가 시작돼요 





에버랜드는 지금 한창 

'크리스마스판타지' 겨울 축제가 진행중이에요 

연말까지 진행되구요 

루돌프 빌리지 & 산타하우스,

26m 높이의 로맨틱 타워 트리도 있어용





저 멀리 보이는 것이 로맨틱 타워 트리에요 

진짜 높고 화려함 .

확실히 반짝 반짝 거리니까 연말분위기 나고

정말 환상의 나라 온 것 같은 느낌나서

절로 신이 나서 방방 뛰어다녔어요 





동물들도 화려하게 

led옷 입음. 





나이를 먹고 가도 에버랜드는 

항상 재미나요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크리스마스판타지 즐기러 에버랜드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