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미국남부가정식 샤이바나 구월동에서 가보다

by 얌두부 2018. 12. 18.
728x90
반응형


미국남부가정식이라니 

뭔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요리전문점이잖아요

언젠가는 꼭 가보겠다 했는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어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구월동이에요 

이토타워 건물 2층 구석탱이에 

청년다방 떡볶이 바로 옆에 있어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만 보면

진짜 여기 미국 남부 같음

물론 미국 남부 가본 적 없음 ㅋㅋ

영화나 드라마 세트장 같은 기분이 들어요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 해야 제맛이쥐. 




샤이바나 메뉴판이에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의아하더라고요. 

체인점인가 싶기도 했고요

하지만 음식 나오고 나서 

이 가격이 이해가 됐음.....



음료 뿐만 아니라 맥주도 팔아요

옆 테이블 어린 분들은 맥주도 함께 드시더라고요

샤이바나는 식사자리보다는 

차라리 맥주 한잔 가볍게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듯 했어요. 

 


처음 샤이바나에 방문한 저희는 

세트메뉴를 시켰는데요, 

역시 잘 모르겠을 땐 세트메뉴가 딱.



세트 2번 

베이컨치즈버거라이스와

치즈스파게티, 콘슬로와 마카로니치즈에

자몽에이드를 추가로 시켰답니다. 



자몽에이드가 제일 먼저 나오고

그 다음 콘슬로가 나왔어요

메뉴 시키자마자 왜 이렇게 빨리 나왔나

당황했지만ㅋㅋ

그 다음 메인 메뉴들조차 

빨리 나와서 더 당황ㅎㅎ



마카로니 치즈에요 

작은 사이즈인데 

사이드메뉴로 먹을만했어요



특별할 거 하나 없었던 스파게티...

오히려 달아서 몇 번 주워먹다가 질려버린...



밥 종류는 좀 나을까 싶었지만

딱히 ... 맛이 막 있지는 않았어용 

정말 미국남부가정식 맞는 거시냥.....

물리길래 할라피뇨 따로 주문했는데

아주 물러터지고 맵지도 않은 할라피뇨 가져다 

주셔서 얼마나 맛없던지...



구월동 지점만 그런 건 줄도 모르겠지만 

살짝 알바분들이 산만하더라고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콜라 쏟고

우리 테이블에는 빨대 안가져다 주시고

일부러 컨셉 같을 정도였음. 


아쉽기만 한 샤이바나 방문기는 여기서 끄읕-!!!

더 맛있는 고 머그러가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