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하남스타필드점 젤라띠젤라띠 이천쌀이 젤 맛나

by 얌두부 2019. 2. 15.
728x90
반응형

쌀맛이 맛있다하니까 아무도 안믿더라아

근데 맛이썽 두번 세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마시애오...ㅜㅜ

지금도 먹고 싶당


제가 방문한 곳은 하남 스타필드점

젤라띠 젤라띠 

워낙 넓디 넓은 스타필드지만

젤라띠젤라띠는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1층 나이키 가게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많은 인파를 헤치며 열심히 쇼핑도 했겠다

슬금 출출하고도 목이 말라오는 시점이 있잖아요~?

그때 젤라띠 젤라띠를 방문하여 

아이스크림을 드시면 딱이에요!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젤라띠젤라띠 메뉴판을 찍어보았어요. 



오.. 생각보다 종류가 많네요~ 

 


보이냐구 이천쌀 베스트 딱지 붙은 거...

ㅜㅜㅜㅜ

개인적으로 젤라띠 셔벗종류도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는 것 같아서 

선호하는 편이에요. 



젤라또 두가지 맛 콘/컵 

4500원이에요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저는 맛이 더 풍부하게 느껴지고 

쫀득쫀득해서 돈 아깝지 않았어요

 


왼쪽 컵 잔두야/ 이천쌀

오른쪽 컵 레몬셔벗/ 이천쌀 



잔두야는 자두 아님..

초코릿맛인데 아몬드맛이 감미된 초콜릿맛.

레못셔벗은 진짜 쌍큼.

이천쌀은 쌀알 살짝 씹히면서 

텁텁하지 않고 말끔한 맛..

(이건 드셔보셔야만 알 수 있는 맛) 



홍대지점에서 처음 맛봤던 젤라띠젤라띠 

아이스크림들을

하남스타필드에서도 만나 반가웠어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자나 이천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