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해물요리전문점, 가온 칼국수_커피도 무료!

by 얌두부 2019.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가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최근들어 맛집들이 더 많이 생겨나고 있더라고요~

전국 각지에서 잘나가는 많은 맛집들의 체인이 

트리플에 거의 다 들어올 기세에요ㅎㅎ

그 중에서 어제 먹은 해물칼국수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발빠르게 포스팅 해보아요ㅎㅎ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해물요리전문점

가온 

 

 

해물요리전문점 가온 칼국수는 

트리플스트리트 B동 2층, 204호에 있어요

 

 

2층이고 창이 넓어서 자리에 앉으면 

은근 트리플스트리트 뷰가 괜찮았어요

처음 가는 가게라 맛이 없음 어쩌나 싶었는데

평일 낮오후에 사람들이 꽤나 있더라고요ㅎㅎ

믿고 들어갔네요!

 

 

 

해물요리전문점 가온 칼국수의 메뉴판이에요

칼국수 말고도 연포탕, 아구찜 등이 있었으나

우리는 가온 대표메뉴처럼 보인

해물칼국수 2인분과 (1인분 기준 만 5천원) 

해물파전(만 5천원) 하나를 시켰답니다ㅎㅎ

 

 

 내부가 엄청 크고 세련되게 잘 꾸며놓은 

가온 칼국수 가게 내부를 싹 훑어보는데

저 멀리서 보이는 글씨! '셀프바'

 

 

밑반찬들을 셀프로 갖다 먹기 좋게 해놨는데

8가지 종류의 밑반찬들이 있었어요

 

 

그 옆에는 보리밥과 떡볶이도 있더라고요 *_*!!!

 

 

엄청 신경써서 만들어 놓은

셀프바 같아서 기분 좋아졌어요ㅎㅎ

밑반찬들과 보리밥을 한 접시 퍼 왔는데

다른 것들은 맛이 괜찮았지만 

겉절이 맛이 살짝 아쉬웠답니다ㅜㅜㅎㅎ

 

 

파전이 나왔어요!!!!!!!!!!!

엄~청 큽니다아 

비쥬얼도 예쁘지만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바삭정도로 미디움웰던 수준이라 

칼국수 먹다 좀 식은 파전일지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해물칼국수 2인분이 나왔고

육수가 끓면 해물부터 건져 먹으라 했어요

 

 

해물이 생각보다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가격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바지락 가득, 가리비, 새우,

낙지, 미더덕, 그리고 전복까지ㅎㅎ

정말 쉴새없이 해물 건져 먹은 것 같아요ㅋㅋㅋ

 

좀 아쉬웠던 게 있다면

해감이 잘 안된 바지락에서 

흙이 씹혔다는 거ㅎㅎ....

 

 

 

웬만큼 먹은 해물육수에

칼국수면도 익혔답니다

끝이 안나는 먹방ㅎㅎ

 

 

마지막 칼국수까지 후루룩 

국물은 살짝 칼칼할 정도였어요

이제는 대부도까지 가서

해물칼국수 먹을 필요 없겠더라고요

완전 해물 가득 들어있는

오리지널 해물칼국수였어요ㅎㅎ

가족들 모시고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

가온칼국수였어요

 

 

잘 먹고 계산까지 했는데 커피도 무료더라고요!!!

식사고객님께 무료 이벤트 중이라해서

와 깔끔하게 입가심까지 모두 해결 가능^^ 

더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네요 

 

 

홀도 넓고, 해물 칼국수에 해물도 많고,

셀프바도 있고, 파전도 맛있는^^ 

(김치맛과 조개해감이 살짝 아쉽지만ㅎㅎ) 

트리플스트리트 B동에 있는 

해물요리전문점 가온 칼국수 추천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