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송도커넬워크) 지아니스나폴리, 너무 행복했던 날 저녁

by 얌두부 2017. 9. 26.
728x90
반응형

분위기내기엔 화덕피자만한 것이 없죠.

우리 셋은 매번 도시락을 싸와 점심값을 아끼는 그레윗직장동료들이라

주말엔 대충먹거나 맛없는 밥을 허용하지 않아요~

특히나 오늘은 우리셋이 함께하는 호캉스니까요!  

그래서 찾아간 송도커넬워크 지아니스나폴리입니다!!



송도 커넬워크 가을동 204호인데 바깥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안쪽 길 말고 바깥쪽으로 나가면 찾기 쉬워용


지아니스나폴리분위기갑오브갑


왜때문에 화덕피자집은 항상 컴컴하니 촛불을 켜둘까요? 그래서 어딜가나 분위기가 한 몫 하는 것 같아요.히히히히히 

워낙 깔깔거리고 정신없이 놀다보니 늦은 저녁이라 유리컵도 씹어먹을 수 있을 것 같은 파워오브당당함으로 

지아니스나폴리에 입성합니다요


지아니스나폴리 메뉴네가지맛을 한번에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네가지맛에 꽂힌 우리들.

콰트로 스타지오네라는 피자메뉴를 골랐어요. 하 메뉴판 보고 있는 지금도 침 넘어감..


지아니스나폴리메뉴파스타파스타


당근 저 코딱지만한 피자 하나로 세명의 배를 채울 순 없곘졍?

파스타도 하나 시켜야지. 게딱지가 들어간 저 파스타를 시키려나 맛이 없을 수도 있으니. 그리고 살짝 칼칼한 봉골레를 생각하며

17,500원짜리 프레스카 봉골레를 추가선택. 


지아니스나폴리지아니스나폴리 내부


송도 커넬워크엔 참 맛집이 많은데요, 지아니스나폴리는 송도뿐만 아니라 가로수길과 역삼, 그리고 광교에도 있나봐요. 그래서 송도 커넬워크지점엔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인천사람들도 파스타 먹고 살아야죠. 물고기만 먹고 살 순 없잖아요?(인천 사람들한테 꼭 하는 옛날개그) 오해말아여~ 전 28년동안 인천살고 있어여!! 것도 같은 동네에서^^ 


화덕피자식전빵


전 치즈가 잔뜩 들어가는 피자보다 화덕피자를 짱짱 좋아해요. 뭔가 담백하기도 하고 살이 덜 찔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그 중에서 이 도우가 참 마음에 들어요.

화덕에서 갓 꾸워가지고 나오는 이 식전빵 먹으러 가는거라 해도 과언이 아님. 

쫄깃쫄깃한 것이 감칠맛 엄청 돋아요~


지아니스나폴리봉골뤺파슷하


드디어 나온 봉골레!!!

우리가 생각했던 맛과는 또 다른 맛이어서 탄건가 의심가던 봉골레지만 국물도 거의 안남을 정도로 흡입했어요. 동료는 기름을 다른 걸 쓴 것 같다는 나름 철학적인 이야기를 ㅋㅋㅋ사실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지아니스나폴리메인메뉴등장이오


그리고 메인 화덕피자 콰트로 스타지오네가 나왔어요

네가지 맛이 다 달랐는데 개인적으론 오른쪽에 있던 피자가 제일로 맛있었네요

역시 화덕피자 맛나. 

와인으로 분위기를 내도 됐겠지만

우린 숙소 들어가서 2차전을 또 치를 예정이니깐! 

이쯤에서 적당히 저녁을 끝냈네용 


식사중지아니스나폴리식사중


엄청 행복한 표정으로 먹고 있는 두명 얼굴 말고 

밑에 하나도 안남겨진 빈 그릇이 핵심뽀인트 ㅋㅋㅋㅋㅋㅋㅋ


송도센트럴파크야경송도센트럴파크야경


지아니스나폴리에서의 저녁을 끝내고 부른 배를 통통치며 산책한 센트럴파크야경.

그래두 지아니스나폴리보단 구월동 파니노구스토 피자가 좀 더 맛나가 느껴지긴 했지만 ㅋㅋ

같이 먹은 사람들이 너무 좋은 사람들이라 만족감 200% 행복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