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홍대)청년다방, 차돌떡볶이 런치메뉴 먹었어용

by 얌두부 2017. 10. 13.
728x90
반응형

떡볶이 엄청 좋아해용 저번주만해도 떡볶이를 세번연속으로 먹었다니깐여!

홍대에서 약속이 있던 날, 예매해뒀던 킹스맨2를 보기 전에 급 먹은 떡볶이가 있어요.

청년다방이에용

제일 많이 붐비는 홍대입구 9번출구에서 골목으로 들어가 놀이터 방향으로 가는 골목에 있는데

사실 찾아가지 않는이상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길을 가다가 떡볶이가 보여 들어가게 된거라서 우연으로*_*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내부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했어요.  그리고 이때까지는 몰랐는데 알고보니 카페도 같이 운영을 하는 건가봐요. 포스팅을 찾아보니까 그러네요ㅎㅎ 이름도 모르고 들어간 거 티난당...ㅎㅎ근데 제가 갔을 땐 떡볶이 밖에 안팔던데...뭐지?....이름만 같고 다른 곳인가.....ㅎㅎ 멘붕. 제가 받은 메뉴판엔 양심청년이던데...뭐가 맞나요? 아시는 분은 댓글좀 달아주세요ㅎㅎㅎ

들어가자마자 향신료 냄새때문에 사실 좀 힘들었어요;;

족발을 삼고 계신 듯 하였는데 떡볶이를 먹고 있는지

고수를 씹어먹고 있는지 모를 향이 먹는내내 났답니다ㅠㅠ

저희는 마침 점심시간이랑 겹쳐서 런치A를 시켰어요.

맛은 급하게 먹은 것 치고 괜찮았어요. 다른 포스팅들 보니까 떡이 하나로 길게 이어져 있기도 하고 차돌박이도 한웅쿰 올라가 있던데 제가 먹은건 아무래도 런치메뉴라 좀 적었나봐요ㅎㅎㅎ향신료 냄새만 아니면 그래도 나름 잘 먹고 영화보러 갔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