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종각역)맘스터치신메뉴, 딥치즈버거 요거 괜찮네!

by 얌두부 2017. 10. 23.
728x90
반응형

직장동료가 맘스터치에

새로운 버거가 나왔다고 알려줬어요.

제가 워낙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맘스터치는 신선하기도하고

바로 튀겨서 나오는 것도 맘에 들어서 제일 좋아해요

 

 

 

주말에 범죄도시 영화를 보기 전,

종각역 맘스터치를 찾았어요.

고민없이 딥치즈버거를 선택했지용ㅎㅎ

단품은 3800원

세트는 5800원이에요.

 

 

세트 가격도 거의 맥도날드 런치가격이 아닌가요?

맘스터치가 훨 저렴한데 

나온 내용물 보면 맘스터치가 더 고급져보인다는!

 

 

 

맘스터치는 주문 후 치킨패티가

튀겨지기 시작하는 거

다들 아시죠?

조금 기다림의 미학이 필요해요.

딥치즈버거가 나오기 전까지 매장을 둘러봤는데

메뉴중에 치킨패티만 있는 줄 알았는데

불고기버거 메뉴도 있긴 하더라구요~

집 근처에 맘스터치가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제가 또 자칭타칭 탄산덕후인데

종각역 딥치즈버거세트에 나오는 콜라가

아주 김이 빠지고 맹맹하더라구요...ㅠㅅㅠ

보니까 왠지 배달나가려던 거..

혹은 미리 담아둬서 얼음이 다 녹아버린..

왜그래쪙..그래서 바꿔달라고 한 것만 빼면

아쥬 맛난 식사를 했답니다!

 

 

 

맘스터치는 양상추가

항상 저렇게 신선해서 좋아요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어느 햄버거집이랑은 차원이 달라요-_-

 

딥치즈버거엔 역시나 엄청나게 두꺼운 치킨패티

양상추, 피클, 양파, 약간 상큼한 소스와

밑에 치즈소스가 아주 듬뿍 발라져 있었어용.

 

 

사실 딥이라고 하기도했고

치즈소스가 그냥 보기에도 엄청 많아서

느끼할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는 느끼하지 않았고요

양상추위에 뿌려진 상큼 소스랑 잘 어울렸어요

하나 먹고도 배가 아쥬우 꽉 찼답니다!

오히려 뻣뻣하게 느낄 수 있는 닭가슴살이

치즈소스로 인해 좀 부드러워진 느낌? ㅎㅎ

딥치즈버거 만족스러웠어요!

 

 

 

맘스터치하면 감자튀김 빼면 섭하죠?

가끔은 이 감자튀김이 생각나서

맘스터치를 찾을 때도 있어용.

엄청 이리 맛나는지 +_+

딥치즈버거 괜찮네용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