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송현아 뽁식당 재방문했는데도 맛있어!

by 얌두부 2023. 9.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다~ 남편이랑 주말 데이트할 겸 지인 선물을 사러 송현아에 갔던 주말. 새로생긴 식당이 있어 방문해봤어요. 사실 다른 지점으로 두번째 방문이기도 하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라 딱히 갈 때 없거나 가까운 곳으로 외출하고 플 때, 뭐 살 게 있을 때는 자주 오는 곳이기도 해요. 그만큼 익숙한 곳인데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지상 식당들이 자주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ㅠㅠ 장사가 잘 안돼서 그런걸까요 유행에 민감한 걸까요? 

점심을 먹고 구경을 하고파서 식당을 어슬렁 거리는데 역시나 새로 생긴 가게가 보였어요. 근데 너무 익숙한 거예요. 알고보니 저번에 친구와 모임할 때 부천 신중동점을 방문한 뽁식당이라는 가게였어요. 송현아 뽁식당은 트리플스트리트 C동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30부터 21:30분까지. 마지막 주문은 20:30분이랍니다! 송현아 무료주차인건 다들 아시죠?

자리에 앉으니 귀여운 물병을 가져다 주셨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편하게 주문하면 된답니다.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는데 메뉴가 굉장히 많아서 혼란이 왔어요. 고민 끝에 저희는 빠네 파스타와 저번에 맛있게 먹은 옥수수피자닭!, 음료수 2캔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45,000원이 나오네요.  

손님들이 앉아 계셔서 매장 전체 내부를 찍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야자수들이 있는 휴양지 식당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요. 선인장도 있고요! 가짜지만 그래도 분위기가 있어요. 근데 이 날따라 그런건지 그냥 가을이 왔다 이건지 에어컨이 너무 약하게 틀어져 있어서 가게 내부가 덥더라고요. 여기저기 선풍기도 설치 되어 있고요ㅜㅜ C동 출입구랑 가까워서 그런가 살짝 더웠어요. 

옆 테이블에 손님이 나가셨길래 급하게 찍어봅니다~ㅎㅎ

송현아 뽁식당 메뉴는 정말정말 다양한데요,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이 있어요. 당연 세트 메뉴도 있으니 잘 훑어보시고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뽁식당 키친은 완전 오픈 키친은 아니지만 반 오픈 키친이라 다 들여다보였어요. 

식전빵이 나왔어요. 소금이 뿌려진 올리브 오일에 담백한 빵을 찍어 먹으며 입맛을 살려 봅니다. 

제일 먼저 나온 빠네 파스타! 진짜 오랜만에 먹는 빠네파스타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오 맛있더라고요~!! 아주 매운 건 아니고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는 정도의 소스라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잘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양도 진짜 많아요!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파스타의 향연~~

대망의 옥수수피자닭!  두번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사진이 왜 이것뿐인지 알 수 없지만 굉장히 맛있어요. 혹시 마약옥수수 좋아하신다면 완전 취향저격 당할 맛입니다~ 마요소스 같기도 한 그 시즈닝 소스 아시죠? 그 맛에 옥수수가 저리도 많이 들어가서 톡톡 씹어먹는 식감까지 단짝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피자랍니다. 닭가슴살은 다져서 숨어져 있었어요. 굉장히 맛있으니 송현아 뽁식당 피자 메뉴 고민되신다면 한번 믿고 시켜보시길 바랄게요^^ 저는 파스타, 피자 땡기면 제 방문 의사 있을 정도로 뽁식당 완전 호 입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