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usb 손난로 추천! 이젠 핫팩에서 벗어나쟈

by 얌두부 2018. 1. 17.
728x90
반응형

 

날씨가 좀 풀려서 좋다했더니

중국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입니다~ 허허

사무실에서도 히터를 트는데

가끔 환기 안시켜주면 답답해 미치거든요

요즘 그래서 더 졸음이 쏟아져요 ㅋㅋㅋ

 

 

 

 

짜잔-!

미세먼지가 몰려오기 전

한파와 함께 견딘 나의 USB손난로!!!

(사실 좀 뒤늦게 산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ㅎㅎ)

곰돌이 모양이 좀 유치한 것 같아

고민고민 했지만 어쨌든 필요한 물건이란 판단에

얼른 질러버렸어요. (월급날이기도 했음)

 

 

 

 

럭키 베어 USB 손난로는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배송비까지해서

2만 몇천원이었던걸로 기억.

 

 

누런 택배상자 하나에 담겨져 왔는데

상자만 크고 쟤만 달랑 들어 있더라구요.

스펀지 같은거 하나없어서

왔다갔다하면서 찌그러졌는지

오른쪽이 뭉그러졌어요ㅠㅠ

 

 

 

살짝 기분은 나빴지만

오픈하자마자 기분 업됨 ㅋㅋ

넘나 귀엽자나

갈색 좋아하는 나님 취향저격

위에는 본제품과 USB 5핀 충전선, 그리고

외부배터리로 이용시 연결선이 들어있고

 

 

 

 

밑에는 사용설명서와

파우치가 들어있었어요.

곰발바닥 손난로라니 귀엽

 

 

 

 

그리고 이 곰발바닥 USB손난로는

보조배터리로도 이용이 가능해요.

중간 연결선을 이용하면

핸드폰 충전도 할 수 있어요.

 

 

 

 

 

왼쪽불은 충전상태를 나타내고요.

오른쪽은 뜨뜻함의 강도를 나타내요.

 

 

지금 이 곰발바닥 USB 손난로의 상태는

밧데리 부족에 중간단계 발열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빨간불은 강

파란물은 약

 

완충해서 담날 출근길에 들고나가는데

겁나 따뜻해요.

뜨거워서 들고 있기가 힘들지경.

 

 

 

곰발바닥 USB 손난로 충전중!

 

 

파우치도 쏙 들어가요.

 

써본 결과는

출근길에 유용해요.

한 번 충전하고 나면  

4-5시간 정도 쓸 수 있는 것 같아서 좋기는 한데

샤오미 보조배터리 충전하는 시간과

거의 삐까칠 정도로 오래걸리구.

핫팩은 딱딱해지긴 해도

하루종일 따뜻한데..

usb손난로는 계속계속 충전해줘야 하는

귀차늠이 좀 있네요.

평소 출근길에만 사용하구

결국은 핫팩 사용할 것 같은.....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왕 샀으니 잘 쓸꼬에용♡

 

아주아주 강추는 아니지만

USB손난로 추천은 해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