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홍대) 정식먹고 싶을 땐, 미나리식당

by 얌두부 2018. 4. 26.
728x90
반응형

 

어제 인피니티 워 보고 와서

아직도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얌두부입니다......

( 꼭 보세요 )

ㅋㅋㅋㅋ포스팅은 해야겠져?

연남동에 괜찮은 밥집 소개시켜드릴게용 

 

 

간단하게 점심 먹고플 때

가면 좋을 식당

미나리식당이에요!

 

 

신촌에도 하나 더 있다고 들었는데

연남동이 본점이래요!

 

 

요로캐 정식뿐만 아니라

저녁엔 술 안주거리도

팔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고추장불고기정식 2인분을 시켰어요

보니까 각각 1인분씩 시킬 수는 없고

2인분 이상이더라구요

그건 좀 아쉬웠어용

 

 

한상 차려서 한꺼번에 나오구요,

된장찌개맛 괜찮았어요~

 

 

계란찜!

 

 

그 밖에 김이라던가 밑반찬도 함께 나와용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했고요

이렇게 해서 한사람당

 8천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근처 직장인분들 가도 좋겠네요~~

 

도시락 열면 이렇게

계란옷을 입힌 분홍소시지도

하나 쏙 들어가 있답니다^^

 

미나리식당 나쁘지 않았어요~

먹을 떄 많은 홍대이지만

가끔 이런거 먹고 싶을 땐

미나리식당으로 가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