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 비올때 갈만한 곳 아쿠아플라넷 완전 추천해요!

by 얌두부 2018. 5. 2.
728x90
반응형

둘째날 비가 올 예정이었던 제주도라

일정에 제주 아쿠아플라넷을 넣었어요!!

엄마도 너무 좋아하셨는데,

저도 생각보다 더 재미있었답니다^^

그냥 그랬으면 추천안했을 거에용

제주 비올때 갈만한 곳으로 완전 추천입니다용

 

 

입구가 생각보다 작길래 별기대없이 갔는데

아주 야무지게 관람할 수가 있었어요!

 

 

저는 이미 제주 비올때 갈만한 곳으로

아쿠아플라넷 선택해서

종합권을 미리 소셜에서 구매했는데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종합권은

아쿠아리움(수족관),

오션아레나(공연장),

마린사이언스(과학관)

3개를 모두 관람 가능한 가격이에요.

 

 

직접 가서 가격을 비교해봤는데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은 할인폭...ㅎㅎ

3가지, 2가지 나눠서도 가능한데

될 수 있으면 과학관을 빼고

아쿠아리움과 오션아레나 공연은

꼭 보셨으면 해요!

 

 

들어가자마자 만난 물범..

지금 숙면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졸귀 ㅋㅋㅋㅋㅋ

 

 

혹이달린 모양의 요놈이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서

박수홍이 키우던 물고기라면서요ㅎㅎ

사람을 잘 따르는 특징이 있대요

 

 

실내라서 제주 비올때 갈만한 곳으로 딱이에요

 

 

 

 

 

대형 수족관 앞에서는

해녀 공연도 있더라구요ㅎㅎ

요건 무료로 관람 가능한데

막 소셜티켓보면 이것도 포함한것마냥

티켓 팔 때가 있어요

*이건 무료관람 가능합니다 *

 

 

 

짠~ 대형 수족관에 살고 있는 대형 가오리 옆에

사람이 내려가는모습 보이시나요~?

해녀들이 실제 물질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고 있는 중이에요^^

 

 

이 공연이 끝나고난 뒤엔

오션아레나 공연장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30-40분은 사람들 공연으로 길게

나머지는 동물들 공연이 아주 짧게 진행이 돼요

제주 비올때 갈만한 곳으로

아쿠아플라넷 선정하셨다면

오션아레나 공연은 꼭 보시와요!

시간 때가 있으니 시간도 체크하시구욥 

 

 

 

 

 

볼 거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제주 아쿠아플라넷 소요시간은

공연 포함해서

2-3시간 정도 됐던 것 같아요~~

공연 다 보고 나면 이렇게 공원도 있어서

1층에선 푸드코트를

밖에선 사진이나 풍경까지도

 즐길 수가 있더라구요!

 

 

다행히 비가 오지는 않고

흐리기만 해서 제주 아쿠아플라넷 공원에선

저희 가족사진 엄청 많이 찍었어요^^

 

제주 비올때 갈만한 곳 찾고 계신다면

무조건 꼭! 아쿠아플라넷은

일정에 넣어주세용~~

 

매일 10:00 - 19:00매표 마감: 오후 5시 50분

섭지코지랑도 완전 가까워용!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27-1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