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 표선 펜션, 표선하우스 완전 좋았어요!!

by 얌두부 2018. 5. 15.
728x90
반응형

 

*사진은 실물을 다 담지 못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얌두부에요!

친구들이랑 가면 아무데서나 자도 되지만..

가족들끼리 놀러가면

숙소 진짜 고민 되자나여...

답답한 호텔은 싫다하시는 아빠..

방이랑 거실은 있었으면 좋겠단 엄마..

결국 제주 표선 펜션을

에어앤비에서 결제해 갔는데

웬걸.....? 너무 좋았어요!!!!!!  

 

 

우도 갔다가 밤늦게 들어온

제주 표선 펜션

< 표선휴하우스 >의 외관이에요

단독 펜션이라서 밤늦게 와도

남눈치 안봐도 되구용~~~

젤~~ 오른쪽 집이 2박 묵을 숙소에용

 

 

여긴 거실 벽면!!

거실엔 소파와 에어컨, 전기장판, 그리고 정면에 TV,

테라스와 연결된 문까지 있었어용

 

 

 

 

문을 딱 열고 들어가자마자

첫마디가

"와 집 같아!!!!" 였고

"와!! 넘 깨끗해" 였어요ㅎㅎㅎ

 

막날에 바베큐파티를 하는데

사장님이 직접 고기 구워주시면서 하시는 말이

컨셉을 한달 살기로 잡고

정말 집 같은 편안함을 주고자 하셨다는데

정말로 딱 집 같았어요

오래오래 살고 싶은 느낌이었답니당

 

 

신경을 정말 많이 썼다는 게 느껴지는 게

이렇게 하나하나 글을 다 적어서 붙여주셨더라구요~

 

 

 

걸레도 있구용

방이 두개였는데

둘 다 화장실이 딸려 있더라구요!!!

이틀 내내 두 화장실에서 마구마구 수건 써도

남을만큼 수건구비되어 있었어용

 

 

거실이에용!!!!

거실 진짜 깨끗함.

오른쪽 문을 열면

 세탁기 구비되어 있어용

 

 

 

그리고 대박이었던 게

거의 없는 게 없음.

그릇이고, 주걱이고, 랩이고 가위고 뭐고

여는 데 마다 꽉꽉 채워져 있어요^^

청결하게 말이에요 ...

진짜... 내돈 주고 내가 갔다왔지만

이렇게 깨끗한 펜션 처음 봤어요 ㅎㅎㅎ

 

 

전자렌지,  밥솥, 냉장고도 큼지막하게

잘 돌아가는 걸로 있어용

 

 

냉장고엔 배달음식 시켜먹을 곳 전화번호도

적혀 있었답니다 ㅠㅠ 겁나 친절데쓰 ...ㅠㅠ

 

광고

 

 

 

거실과 주방은 이렇게 연결되어 있고요

현관 옆에 작은 방,

쇼파 옆에 큰 방 이렇게 있답니다

 

 

제가 깜빡하고 작은방은 못 찍었는데

작은 방에도 화장대1, 침대1 있어용

제가 엄마랑 쓴 큰방에는

사이즈 큰 침대 2개가 떡하니 있고

전기장판도 깔려 있었답니다

화장대 옆으론 드레스룸 있고 끝에

화장실이 숨겨져 있어요

침대 진짜 편함요ㅠㅠ

 

 

샴푸, 치약, 비누도 있음.

 

여긴 바베큐 파티하는 테라스에요!

나중에 집에 갈 때 가져가라고

제주 흙당근도 챙겨주셨는데

어찌나 친절하던지 ...

20만원 정도 쓰고

가성비 너무 좋은

제주 표선 펜션에서 편하게 묵고 왔어용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구용!!

 

<표선 휴 하우스>

위치도: 제주 표선 펜션

(성산일출봉, 표선해수욕장, 제주아쿠아리움, 섭지코지 등이랑 가까움)

단독 펜션: 거실, 부엌, 방2개, 화장실 2개,

냉장고, 드라이기2개, 샴푸, 린스, 치약, 각종 주방용품

(한달살기 펜션이라 거의 없는게 없어요)

사장님, 사모님 완전 친절...ㅠ

 

가족들이랑 완전 강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