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

제주 성산 딱새우회)섭지코지로_최고로 맛있게 먹은 곳.

by 얌두부 2019. 7. 11.
728x90
반응형

첫째 날에 우도를 다녀오느라 

조금 늦은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숙소를 성산 근처에 잡았는데요, 

제주도는 먹부림의 천국 아니오?

진짜 맛난 거 먹고 싶더라고요~


성산 근처 맛집을 좀 찾고 있었는데요

눈에 딱!!!!!!!!!!!!!맘에 딱!!!!!!!!!!

그래 여기로 정했어!!!!!!!!!!

아주 만족스런 먹부림을 하고 왔답니다^^

제주 성산 딱새우회 찾고 계신분들

섭지코지로 왕추천이에요




제주 성산 딱새우회, 고등어회  

섭지코지로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43


매일 12:0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맛집이라 웨이팅 있어요) 




뭉게뭉게 우도여행을 끝마치고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가는 길~ 


성산일출봉을 앞에다 두고 

우리는 제주 성산 딱새우회를 먹으러

'섭지코지로'로 향합니다아

 


그리 멀지는 않았어요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에서 한 5~10분거리?

제주 성산 딱새우회 맛집 섭지코지로는 

번화가 쪽에 있지는 않아요

마을 골목 쯤에 위치하고 있는 것 같은데

딱 도착할 때 쯤부터 느낌이 팍 오는 게 

이 근처 주차되어 있는 차들이 많거든요^^ 



제가 갔을 당시 시간이 한 7시쯤 되는 것 같고요

평일 오후라 웨이팅이 

별로 없는가보다 생각했거든요

기다리는 손님이 우리뿐이라 

대기표에 이름 적어두고 

잠깐 앞에 산책을 하고 있는데 전화가 왔어요 


한창 저희가 먹고 있을 때 보니까

웨이팅도 훨씬 많아지고,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확실히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 느낌 ^^



감성 뿜뿜하는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조명이 사진빨 무지 잘 받아요 



옆 좌석분들은 도민분들이었는데

만족한 식사를 하셨는지

다 먹고 나가면서 

도민인데 맛있게 잘 먹었다고

주인분들께 한마디씩 하시더라고요

아직 메뉴주문도 안한 우리가 

괜히 식당 잘 고른 것 같아 두근두근



섭지코지로의 메뉴판이에요

전 메뉴 포장가능이라고 써 있군요! 

미리 알아보고 갈 때 생각에는 

딱새우회는 무조건 시키고

모듬회정도로 생각하고 갔는데, 

차피 내일도 

우정회센타 모듬회 먹을 예정이라ㅋㅋ

세트 메뉴가 있어서 

딱새우회+고등어회+옥돔구이 세트를

시키게 되었답니다^^



젊은 남자분들이 고기도 잡고 

회도 뜨고 하는 걸 보고 

젊은이들이 장사하는 곳이구나 했는데

인스타그램을 보니 

사장님도 젊은 남자분이시더라고요^^ 


https://www.instagram.com/it_g_ma3/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



요건 고등어회를 먹을 때 필요한 것들이에요 

저 쌈장에 기름장 푼 거 굉장히 좋아하는데 

섭지코지로에서도 나오더라고요 



요건 옥돔구이! 

저 생선구이 안좋아하거든요...

근데요 이거 제가 거의 다 먹은 것 같아요 

짭짤하니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선 살 파내서 입으로 직행의 연속ㅋㅋ



그리고 이 대망의 고등어회!!!

사실 섭지코지로는 

제주 성산 딱새우회 검색해서 나온

딱새우회를 먹으러 온 거였는데

고등어회가 너무 맛있는 거예요><

김에 고등어회 올리고 쌈장+기름장이랑 양파 올리고

한 입에 와구와구 하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그냥 회로만 집어먹어도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맛있었답니다^^! 



딱새우회 비주얼...미쳐쮸?

역시나 맛있었어요...짝..짝..짝..

저 머리들은 딱새우회 다 먹고 나면 

한번에 모아서 가져가거든요~

버터머리구이나 라면을 해주더라고요! 



짜라란 한상차림 사진이에요 

딱새우회

고등어회

옥돔구이까지 

진짜 먹었다는 표현보다는 

 조졌다ㅋ는 표현이 더 잘맞았던 

그날의 저녁이었답니다...허허ㅋㅋ



마지막 활용점정은 라면으루다가! 

새우의 아주 깊은 맛이 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살짝 해물맛이 나고 

얼큰하니 개운하게 마지막을 장식한 느낌이었어요


너무 배부르게 자알 먹었던 

제주 성산 딱새우회 맛집 섭지코지로.

제 생각엔 딱새우회 말고 

고등어회도 맛있었고, 

후기들 보니까 

다른 음식들도 맛있을 게 뻔해서 

제주도 놀러가면 또 갈 겁니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