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인천 구월동 육등신, 생생정보통에 나왔다해서 가봤어요

by 얌두부 2018. 5. 28.
728x90
반응형

생생정보통에 나온 맛집이

집 근처에 있다고해서

다이어트 때문에 계속 미루다 가게 된

인천 구월동 육등신이에용 

 

 

인천 구월동 육등신은

전부다 국내산!!!!

그런데도 불구하고 저렴한 이유는

경매를 거치지 않고

산피로 공급을 받는다고해요

도축장에서 바로 육등신으로 고기들이 운반되는거죠!

 

 

육등신 메뉴는 무한리필A, 무한리필B가 있어요

A는 국내산 소고기 무한리필

감자탕 + 티본스테이크

21,900원!

 

B는 국내산 소고기 무한리필

감자탕+ 티본스테이크 +

육회와 물육회

23,900원!! 

 

엄청 싸죠?ㅎㅎ

거기다 3천원 추가하면

탄산음료들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용

저희는 고기만을 무한파기 위하여

A세트를 시켰어요

 

 

제일 처음 밑반찬들과 소스들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가져다 먹으면 되고요

감자탕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간혹

고기먹다가 국물 떠먹는 용으로 먹었어요!

 

 

등심을 기준으로

부채살, 토시살 치마살

네 가지를 가져다 주고요,

다음번 부터는 셀프바 옆에 있는

 냉장고에서 랩핑되어 있는

고기를 자유롭게 가져다 먹으면 돼용

 

 

음 고기 맛은 싼게 비지떡일까요

ㅋㅋㅋㅋㅋㅋ

육즙이 풍부한 소고기를 

기대하고 가면 엄청 실망하고요

그냥 고기먹으러 왔다고 생각하면

괜찮은 정도에요 ㅋㅋ

 

 

그러는 와중에 지글지글 소리를 내면서

티본스테이크가 나왔는데

티본..스테이크 맞죠?

정확하게 중간 뼈대가 보이는 고기가 있고

아닌 고기가 있는데

저희는 아닌 고기가 걸린 것 같아요ㅠㅠ

 

 

1분 정도만 굽고 질겨지니까

빨리 먹으라는데

딱히 스테이크의 육즙이라던가

스르르 녹는 그런 고기맛은 아니어요..

인천 구월동 육등신에서

비싼 돈을 내고 먹은 건 아니라서

역시 소고기는 비싸야

맛있구나를 꺠달으며ㅋㅋㅋㅋ

그냥저냥 만족한 정도의 소고기를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