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인천 구월동 신복관 뉴코아 안에 있어요~역시 맛있엉!!!

by 얌두부 2018. 5. 25.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하느라 요새

먹을게 잘 안올라오는 내 티톨ㅠㅠ

오랜만에 친한 지인들 만난 날이라

저녁을 함께 먹었어용!

 

 

구월동 뉴코아가 최근에

새로 바뀌었다고는 얘긴 들었는데

1층 화장품 코너만 가보고

한 번도 안가봤거든요

기존 음식점보다

한층이 더 생겼고 

이런저런 음식점이 생겼어요~

 

 

돈부리 좋아하는데

구월동엔 딱히 돈부리 맛집이 없었거든요

나중엔 홍대돈부리 먹으러도 와야겠어요!

오늘은 언니가 맛있다고 맨날 말하던

신복관으로 쭈꾸미 먹으러 갑니당!!!

 

 

 

구월동 신복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왼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신복관에 제일 사람이 많았어요ㅎㅎ

저희는 갈릭돈쭈세트 2인분을 시켰어요

 

 

신복관은 묵사발이 또 별미더라구요!

묵도 큼직큼지막하게 크고 맛있었어용

 

 

갈릭돈쭈세트에 포함되어 있던 샐러드도

한 사발 나왔구요!

오래오래 기다린 끝에!!!!!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ㅠㅠ

으헉 냄새와 비쥬얼에 눈물날 뻔 했어요

그리고 신기한 점은

신복관엔 인덕션이 바깥으로 보이지 않고

안에 숨어져 있어요 ㅋㅋㅋ

따뜻하게 음식을 먹을 수가 있어요

 

 

깻잎과 상추, 마늘은 셀프바에서

계속 갖다 먹으면 되구요

불고기랑 쭈구미랑 같이 구워진

 마늘이랑 함께 올려먹으면

진짜 세상을 다 가진 기분.....ㅎㅎ

 

 

쭈꾸미가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불고기랑 같이 싸먹으니까

또 적은 양은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서 멈추면 안돼죠!!!

한국인이라면 보꿈밥!!!!!!!!!!!!

 

 

걍 테이블에 올려놓은 것 같지만

인덕션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 까묵지 마세요ㅋㅋ

볶음밥을 직원분이 잘 볶아주세요ㅎㅎ

그리고 저희는 치즈를 추가했답니다^^

치즈 추가 신의 한수였음.

 

 

토치로 바로 녹여줌.....

지금 봐도 다시 침고여......

 

 

 이것이 신복관의 볶음밥 비쥬얼이랍니다

쭈꾸미도 맛있었지만

사실 난 이 볶음밥이 더 맛있었어요

첨부터 넘 욕심내서 많이 시키지 마시고

꼭 볶음밥까지 드세요!!!

신복관 체험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