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곱창이야기에서 겨우 먹었네요.요즘은 곱창이 대세!

by 얌두부 2018. 8. 15.
728x90
반응형

요즘 엄청나게 핫한 음식이라고 하면..

바로...고곱...차앙!!!!!!!!!!!!!

얌두부도 곱창 참 좋아하는데요, 

저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화사가 곱창대란을 일으킨 이후로

곱창가게는 항상 줄이 길어서

잠잠하면 가자하고 뒤로 미루고 미루다가

직장동료 4인방들이랑 우연히 

저녁으로 곱창을 먹게 되었어요 



직장 근처 곱창이야기에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ㅎㅎ

바로 들어가서 자리잡고 

곱창 4인분을 시켰답니다 



곱창이 나오기전에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무침과 

곱창 찍어먹을 달큰매콤한 소스! 



그리고 제가 잘 못먹는 천엽과 해장국도 

곱창이야기에선 서비스로 나와욥 



같은 장기쪽인데 곱창막창은 먹고

천엽은 왜 안먹냐며 ㅋㅋㅋㅋ



저희가 7시반쯤 들어갔는데

그 이후로 정말 많은 분들이

곱창이야기로 훅훅 들어오더라구요

곱창대란의 인기를 실감했어요 



드디어 나온 곱창의 비쥬얼

곱창이야기 곱창은 꼭 콩가루? 같은 걸

뿌려주더라구요 

진짜 개눈감추듯 미친듯이 먹었어요

후기는 긴말이 필요없어요

그냥 맛.있.어.요

이제 막창을 먹고 싶네요 허허 ㅋㅋㅋ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있어줘야죱

딱 하나만 볶아서 마무리만 했어요~

곱창은 진짜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