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인천 정정아식당 메뉴 저렴해서 더 좋네요~!

by 얌두부 2018. 8. 9.
728x90
반응형

열심히 휴가계획을 짜다가

늦은 저녁을 먹으러 어디를 갈까 고민을 했어요

오늘은 뭔가 매운 게 먹고 싶고

칼칼한 국물도 있음 좋겠고 하다가

정정아 식당이 생각났어요!

 

 

저는 구월동 수협사거리에 있는

정아식당이 본점인 줄 알고 있었는데ㅋㅋ

인천 부평 산곡동이 본점이라는 말이 있더라고요

뭐 그게 중요한 건 아닌 것 같아요

메뉴는 똑같고, 다 인기 많은 식당이라는 점~~

 

 

정정아식당은 닭볶음탕 먹으러 가야해요!

닭볶음탕이랑 꼬막무침을 서브 메뉴로

시키면 딱이랍니다!!

 

 

닭볶음탕...나옴...

솔직히 기대를 아주 많이 하고 간 건 아니었는데

소자리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양도 많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계획에도 없던 쏘맥 드링킹 하는 맛이었어요 ㅋㅋ

 

 

원래는 꼬막비빔밥 먹으려다가

마지막에 볶음밥 해먹으려고

꼬막무침으로 시켰는데

꼬막무침도 겁나게 맛있었어요ㅎㅎ

소 짜리 먹고 배불러서 볶음밥 결국 못 먹었어요

 

 

정정아 식당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너무 싼 데

맛도 괜찮은 것 같다고

서울 사는 남자친구가

다른 지점도 찾아보더라구요

친구들 모임할 때 참고 하고 싶다구요

다들 정정아식당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