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송도 예쁜카페_이코복스커피(IKOVOX COFFEE)_트리플C동

by 얌두부 2018. 11. 6.
728x90
반응형

안농하새오 얌두부애오

사계절 중에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가을! 

가을 나들이는 가까워도 좋고 멀어도 좋아용

오늘은 집에서 차로 20분이면 가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놀러갔답니다





지하에서 음식점이 많은 곳을 지나쳐 

마당을 건너오면 

다이소가 있는 건물이잖아요?

그 위로 올라오면 

트리플스트리프 C동 지상으로 올라오게 되는데

이곳에 눈에띄는 카페가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이코복스커피라는 곳이에요 

송도 예쁜카페 찾는 분들이 있다면

이곳 추천할게요! 






일단 천장이 높음 

저는 답답한 것보다 이렇게

천장이 높은 카페가 좋더라구요 

1층에는 주문 하는 곳과

테이블들 있지만 

2층 계단을 통해 올라가봅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다가 내려다보이는 

1층 풍경이에요 





2층으로 올라가면

 계단에서 제일 먼저 보이는

욕실타일..ㅋㅋㅋ

조금 생뚱맞은 것 같아 보이기는 하는데..





저 욕실타일 같은 곳은 거울이랑 

정수기가 있어요 





1층보다는 편안한 소파자리가 많고

생각보다 천장이 더욱 높아서 

2층으로 올라와도 답답함은 없어요 

그리고 큼지막한 그림들도 걸려있어서

볼거리가 은근 있는 

송도 예쁜카페 이코복스커피입니당





일단 가격은 그리 싸지 않았던걸로 기억을 해요 

얼음은 저렇게..동글동글 간얼음

저는 각얼음을 좋아해서 이 점은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레몬에이드....리얼 레몬에이드여뜸

탄산있는 걸 선호하는 저는 

시큼한 맛에 짝꿍 아메리카노를

자꾸 훔쳐먹었어요 ㅎㅎㅎ




여기는 자리잡은 곳에서

내려다보이는 트리플스트리트 풍경이에요

쇼핑이나 맛있는 음식 드시고 올라와서

이코복스커피 가시면 딱입니다요 



송도 예쁜카페 이코복스커피 소개 끄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