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구월 아시아드 맛집 자돈심 팍팍

by 얌두부 2019. 1. 6.
728x90
반응형

회사 대표님이 구월 아시아드 맛집을

알려주셨어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꼭 가야지 했는데

안갔으면 후회 할 뻔 했어요~

구월 아시아드 맛집, 자돈심 




9월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두번째 블록

먹거리 안쪽으로 쭉 들어오심

사람 제일 많은 고기집 하나 보이실 거예요^^

자돈심은 오전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기본 셋팅은 멜젓이랑

각종 찍어먹을 양념과 와사비

쌈, 그리고 백김치, 파무침 등 

지금 보니까 생각보다 기본메뉴가 괜찮네요^^ 



저희는 삼겹살 2인분,

항정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둘 다 1인분에 11,700원이었어요 




자리는 안쪽 홀과 

바깥쪽 비닐로 되어 있는 테라스가 있는데요,

저희 갔을 때 이미 홀은 만석.

테라스 석이 좀 춥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난로로 미리 온도 뎁혀놓아서 그런지 

하나도 춥지 않았답니당



그리고 제가 앉은 자리에서 

철판초벌실이 아주 잘 보였어요~

구월 아시아드 맛집 자돈심은 

고기가 한번 초벌 되어 나와요 


 



드디어 철판에 삼결사리들이 깔립니다

ㅜㅜㅜㅜ다이어터 3일차에 만난 주말..

 오늘만 먹자 하고 벼르고 있었는데 

눈 돌아가더라고요.. 

구워주시는 줄 알았는데 

홀에 사람이 별로 없으면 처음부터 다 구워주시고

너무 많을 때에는 가끔 와서 

고기상태만 봐주신다 했어요 ㅎㅎ





그리고 이 된장찌개!

다른 데는 건더기 몇번 집어먹음 없어지는데

구월 아시아드 맛집 자돈심은

굉장히 다채로운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놀랐어요 

오징어, 홍합, 칵테일새우, 

두부, 팽이버섯, 애호박, 양파, 

그리고 감자수제비도 들어가 있었어요^^ 





철판 위에 백김치도 함께 올려주시더라고요ㅎㅎ

 구운 백김치 삼겹살이랑 와사비 조금해서 

곁들어먹었더니 너무 맛있는 거예요 ><

자돈심 가시는 분들 꼭 그렇게 드셔야 해요~


 



한 번 초벌해서 나오는 삼겹살이라 그런지

육즙 팡팡이고 

양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고

아시아드 자주오는데 

자돈심도 자주 갈 것 같아요

다이어터의 실날같은 희망인 주말.

저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