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구월동 고반식당 아 고기 진짜 맛있네!

by 얌두부 2019. 1. 31.
728x90
반응형

어디든 고기집에 사람이 많던 어느날, 

밀리고 밀려 간 고반식당이라는 가게가 있어요

최고급 숙성 한돈 전문점인 

구월동 고반식당..

아 기가막히게 잘 먹고 나왔네요ㅋㅋ



가게 외관부터 예쁨. 

사실 고반식당이라고해서 뭔가

일본음식 파는 가게 같았어요 

근데 고기라니!!

알고보니 식신로드에서 

이상민이 엄청 극찬하던 가게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 구월동 고반식당이 좋은 점이

뭔가 대접받는 좋은 느낌이 들었었는데 

원래 컨셉이 훌륭한 식사였군요~

직원들도 다 친절하고 반찬 다먹음 

리필도 알아서해주고 고기고 꾸워주고 ..



저희는 고반 커플세트를 시켰어요

숙성 생삽겹살2개랑 

숙성 생목살1개 나오는 세트였지요

여기다 밥이랑 카스 이 병 



구월동 고반식당에는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도 훌륭한 편.

중간에 소스도 6가지가 세팅이 돼요 

명이나물 다 먹으면 무료리필 가능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김치종류가 많더라고요? 



알고보니 좋은 배추를 쓰고 있나 봄

얼갈이 배추라는 걸 쓰고 있나봐요 

 


그중에서도 이 얼갈이배추 겉절이가 

굉장히 맛있어서 리필해먹었어요

고기의 느끼함도 가시고 

새콤달콤하니 밥이랑도 잘어울리고! 



계란찜은 무료데쓰네.

하지만 된장찌개는 밥 시켜도 

따로 추가 하셔야 해요. 



고기 나와따!

삼겹살 덩어리 2개랑 목살 1개 

버어섯!



고기는 직원분이 끝까지 책임지고 계속 구워주셔요 



그럼 고기가 익을 때까지 

어떻게 하면 더 맛있게 고기를 먹을 수 있는지 

깨알같이 공부도 했어요



저 마름모로 찍힌 불판자국좀 보새오...

지금부턴 하말하않 



이렇게 탑처럼 쌓아주시면 그때부터는

얌얌 할 수 있답니다!!


구월동 고반식당 완전 추천이요

기분좋게 고기 드시고 나올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가게 내부에 고기냄새가

많이 안나는 것 같아서 더 추가점수 주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