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마시찜, 오우 여기 맛있네여!

by 얌두부 2019. 6. 17.
728x90
반응형

우리들의 노리터!

송도트리플스트리트에서 또 밥먹고 왔어요

이정도면 카테고리 하나 따로 

파야 되는 거 아니냐긔ㅋㅋㅋ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마시찜



마시찜은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B동 

2층에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일 10:30분부터 밤10시까지 운영중이랍니다! 

 


세트메뉴 구성들이 눈에 띄는데

갈비찜이랑 갈낙찜이랑 고민을 하다가

결국에는 돼지갈비찜으로 결정했답니다! 



저희가 시킨 마시찜 세트메뉴는

33,500원짜리에요 

감자전이랑 공깃밥 두개까지 세트! 



송도 마시찜은 매운정도도 선택할 수가 있더라고요!!

좋은 듯! 

평민(1단계)

고수(2단계)

초인(3단계)까지 있는데

다음 날이 무서워 저희는 그냥 평민으로 골랐답니다ㅎㅎ




메뉴에 없는 세트메뉴도 있더라고요

오돌뼈랑 주먹밥!

이거 완전 술 안주인데...ㅎㅎㅎ



역시 막걸리 팔아줘야죠! 

마시찜에서 막걸리 팔아요 여러분ㅎㅎ

알밤, 유자막걸리 딱 여심저격 같은데?ㅋㅋ

낮술한잔도 엄청 땡기더라고요

꾹 참았어요~ 



제일 처음에 미역국과 공깃밥이 나왔어요

미역국은 살짝 짜지만 먹을만했어요! 



밑반찬들 나왔고요 

(죄..죄송해요... 

손님들이 많아 소리 안내고 찍겠다고 

푸디로 찍는 바람에 흔들린 사진...) 



계란찜은 형태만 알아볼 수 있을 정도네요..

죄..죄송해요....



송도 마시찜은 감자전이 맛있더라고요!! 

심심한데 또 구미가 당기는 맛 




짜잔 요놈이 메인 갈비찜이에요

밑에 당면도 있고요, 떡도 있어요

고기도 연하니 맛있더라구요!

은근 양도 많았음!!!

맛있게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