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엉클인더키친,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또 갈꺼당

by 얌두부 2019. 6. 3.
728x90
반응형

요즘 블로그 업로드가 뜸하죠?

먹는 게 없어요 먹는 게..

세상에서 먹는 게 

젤로 재밌는데 말이에요 흐끄

급찐살 5키로를 빼기위해 

고군분투하던 얌두부가 

중간목표를 달성하여 

올만에 포식데이를 즐겼네요!



 엉클인더키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송도트리플스트리트에 가시는 분들이

대부분 지하에만 음식점이 있는 줄 아시는데요,

A동 지상에도 음식거리가 있어요! 

여기서 먹을 게 별로 없다 하시면 

그때 지하를 가시는 것도 괜츄난 방법.





엉클인더키친은 송도에 두 지점이 있어요

본점은 센트럴파크역 쪽에 있고요,

송도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엉클인더키친은 2호점이랍니다. 



저희는 날이 날인지라(?) 

특별한 음식을 먹기 위해 A동지상을 돌아다니다

결국엔 C동까지 내려와 

엉클인더키친에서 발목이 잡혔어요 

매번 지나가기만 했던 곳인데 

어디 한 번 먹어볼까요~ 



저희는 스테이크세트를 시켰어요

이치방 철판스테이크 / 미니쌀국수 2ea.

가격은 2만 2천원이에요. 



음료는 리필이 따로 안되는 캔이었어요. 

스프라이트와 콜라도 하나씩 시켰어요

탄산매니아 단식 10일째만에 탄산...  

얼마만에 이 청량함이냐...

인생은 이런 것이제 크으ㅜㅜ



엉클인더키친에는 세트메뉴말고도 

단 메뉴도 있어요. 

브런치도 있더라고요 



다음에 올 때에는

 이 수비드 등심카츠도 먹어볼거임.

수비드 공법을 사용하여 

완벽한 '미디움 웰던'의 등심카츠를 준다했음.

믿어보겠음. 




가게는 옐로우 벽이고요

베트남 느낌 물씬나요~ 

게다가 냄새가 딱 베트남 본토냄새가 나더라고요

신기할 정도로 똑같았어요 



쌀국수가 나왔는데요!!! 

진짜 존맛탱~~~ 

그냥 국물 자체도 맛있고요 

면도 너무 잘 익어서 후루룩!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나온 메인 철판 스테이크 

비쥬얼부터가 다른 말만 철판스테이크라고 하는

가게와는 다른 비쥬얼.

고기가 살짝 핏기가 보이면서도 

적절한 굽기가 보이는 저 노릇노릇함. 

아 쓰면서도 또 군침고이네.. ㅎㅎ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짭쪼롬 하면서도 

고기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쌀국수랑도 너무 잘어울리더라고요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세트메뉴 드실 분들은 

세트3번 철판스테이크 세트 추천할게요! 



고기 확대컷 좀 보시와요!

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면

입안에서 잔치열림. 

엉클인더키친 은근 유명하던데 

이제야 왔다는 게 한이 될 뻔했어요

이제 자주 와야겠어요



계란 노른자 휘휘 저어서

짭조롬한 소스가 스며든 고기를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송도트리플스트리트 자주가는데 

엉클인더키친도 앞으로 자주 갈 것 같네요 

송도트리플 맛집 찾고 계신 분들께도

추천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1 트리플스트리트 C동 1층 | 엉클인더키친 2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