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_도쿄, 오사카

아사쿠사에서 스카이트리로 지하철 추천!! / 전망대 관람

by 얌두부 2019. 6. 19.
728x90
반응형

저번 아사쿠사 센소지 포스팅에 

자주 등장했던 스카이트리.

일본에서 가장 높은 타워인 스카이트리는

아사쿠사 관광지를 가시는 분들이라면

도쿄 여행 필수코스에 넣곤 하잖아요

저도 마찬가지로 그랬고요^^

손 뻗으면 닿을 것 같고 그림같은 이 스카이트리가

사실은 아사쿠사 센소지에서 걸어가기에는 조금 멀답니다 

꼭꼭....알아두세요ㅎㅎㅎ




190418-21 DOKYO 

도쿄여행



스카이트리로 가는 길/ 스카이트리 구경 




예쁜 골목을 지나 스카이트리가 보이는 방면으로

열심히 걷다보니 엄청 큰 강 하나가 보이더라고요



이 곳은 스미다 강이라고 했어요 



이 날이 마침 주말이라 그런지 스미다가와 주변에서 

행사 같은 걸 하더라고요 

볼거리가 있고, 물이 있고~ 

스카이트리는 걸어도 걸어도 가까워지지 않았지만 ㅋㅋ

도쿄만의 그런 분위기는 이때 가장 많이 느낀 것 같아요 



사람 냄새나는 느낌, 정갈한 도로 주변

도쿄여행 일정이 아주 넉넉해서 쉬며 걸으며 

한적하고 여유있게 이동하고 싶다!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도보로 걸어가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예요 



가는 길에 겹벚꽃도 만나서 사진도 찍었어요

다리통은 불타오르고 있지만 그래도 웃어요..하하



드디어 다 왔나 싶었지만

이 스미다강을 한참을 지나고서도 나오지 않았답니다..



보통 도쿄여행을 오실 때면

도쿄 메트로패스를 끊기 때문에 

도보이용자가 많을 것 같아요.

저희도 마찬가지였고 

가까울 것 같다는 생각으로 걸었지만

아마 30-40분은 걸었던 것 같아요

네이버 길찾기 앱은 약17분.

다른 분들은 약20분 나오네요. 

 

아사쿠사에서 스카이트리로 가는 지하철은 

매트로패스로 이용이 불가능하거든요 

아사쿠사역에서 아사쿠사선을 탑승하면

2정거장 뒤인 오시아게(스카이트리라고 친절히 알려줍니다)

역에서 하차하시는 것이 

다음 일정을 위한 다리 지킴에 더욱 효과적일거랍니다! 




끝이 안보이는 스카이트리 

무려 634m의 높이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탑'에 기네스 

세계인증을 받기도 했다고 해요



저희는 국내에서 스카이트리 이용티켓을 미리 끊어갔어요

정말 많은 관광객들 혹은 내국인들이 찾는 명소라 

티켓 미리 끊어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스카이트리 운영시간 알려드릴게요!

티켓 카운터는 8:00~ 21:00

전망대는 8:00~22:00

마지막 입장은 21:00까지 입니다. 

참고하세요~ 



고속 엘레베이터를 탑승하면

지상 350m에 위치한 덴보데크에 도착을 합니다!!!

5m가 넘는 대형 유리창이 사방에 따악!

트여있는 시야로 인해 스카이타워에서 

70km 떨어진 곳까지 볼 수 있다고 해요 

 


아사쿠사에서 열심히 걸어서 건너온 스미다강이 

저렇게 조금만하게 보이다니...ㅎㅎ



그 날의 가시거리를 알려주는 메모판도 있었는데요, 

제가 간 날은 날이 흐린 상태여서 후지산이 보이지는 않았어요

후지산과 요코하마에만 x자가 표시되어 있네요ㅜㅜ

만년설이 가득한 후지산을 기대하고 갔는데

보이지 않아서 살짝 아쉽더라고요 



여기서 끝이 아니고요 

지상 450m까지도 올라갈 수 있는 

티켓을 구매해서 갔었어요

이곳은 '덴보회랑'이라고 불리고 있었고

정말 아찔 하더라고요ㅎㅎ

바비인형 관련 전시도 되어 있어서 잘 구경하고 내려왔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