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스타벅스 골드카드 됐다~! 혜택 정리 해봤어요

by 얌두부 2019. 10. 15.
728x90
반응형

얌두부가 스타벅스 골드레벨이 됐어요^^

사실 별거 없음ㅎㅎ

스타벅스 충전카드 번호를 어플로 등록해서

어플에 적립 되는 카드로 결제만 서른번 하면

누구나 다 받을 수 있는 혜택이지요 허허

스타벅스 골드카드도 받았고

혜택이 있으니 한 번 정리를 해봤답니다^^ 

사실 저는 스타벅스 어플을 깔아둔 채 12월에만 사용했어요. 연말에 이프리퀀시로 받는 다이어리가 은근 쏠쏠했거든요~하지만 충전해서 어플로 결제를 하면 별이 쌓이고 골드레벨이 될 수 있다는 친구에 말에 계산 할 때 쪼오꼼 귀찮더라도 꼭 어플에 돈 충전을 한 다음에 결제를 했어요. 그랬더니 어느새 30번이 넘었나봐요!

골드레벨이 되었다는 알림이 오더라구요~ 우측에 골드카드신청을 클릭했어요

 

 스타벅스골드카드 신청하는 방법은 짱 쉬워요.  실물 골드카드를 받을지, 아니면 모바일 e카드를 발급받을지 우선 선택하고요.  실물카드는 기다려야 되는 수고가 필요하지만 e카드는 바로 사용가능했어요. 저도 실물 카드를 받아서 결국엔 어플에 이카드를 등록할거지만 그래도 골드카드 기분 내고 싶어서 기다렸답니다.

 

 

실물 스타벅스 골드카드 뒷면에는 직접 지정한 이름과 문구가 필요해요. 꼭 실명 이름이 되지 않아도 괜찮고요. 문구도 원하는 걸로 하시면 돼요. 그런데 이 문구가 은근 고민되더라고요?ㅎㅎ별 것도 아닌데ㅋㅋㅋ

그래서 스타벅스 골드카드 문구를 검색해봤더니 저만 그런 게 아니었나봐요. 많은 분들이 검색해 본 결과가ㅋㅋㅋ그 중에서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라틴어중에 하나를 골랐답니다^^ 

 

 

저는 집에서 가까운 인천구월점 스타벅스에서 수령을 하기로 했고요, 약 2주정도 지나니까 문자와 메일로 골드카드 도착했다고 알려주더라고요. 바로 다음 날 스타벅스에 들러 골드카드를 수령했답니다^^ 

 

 

짜잔!!스타벅스 골드카드 실물이요~!! 예전엔 더 빤짝거리고 더 고급스러웠다던데 요새는 다 어플로 써서 그런지 모양이 크게 예쁘진 않네요ㅎㅎ 그래도 스타벅스를 자주가다보니 금방 12개가 모였고요. 최근에 공짜 음료쿠폰이 도착했더라고요^^ 골드카드 혜택 중에 하나였어요!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은 웰컴,그린레벨에서 누릴 수 있는 것들 모두와 별12개가 적립될 때마다 무료 음료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는 점이에요!! 저는 이미 하나를 받았고용^^ 골드카드 회원을 유지하려면 1년동안 30잔을 먹으면 1년 더 콜드레벨이 유지된대요~ 별 거 아닌 혜택 같으면서도 은근 쏠쏠한 혜택이 있는 것 같아서 스타벅스 갈 때에는 잘 이용하려구요!!!

 아! 그리고 이미 저는 실물카드 바코드를 앱에 등록 해두고 썼었고, 골드카드 신청 또한 어플에서 바로 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바로 자동으로 어플에도 e카드가 등록됐거든요. 그런데 실물카드만 쓰시는 분들은 기존카드를 보여줘야 된다는 얘기도 있더라고요? 정확히는 저도 모르겠어요ㅎㅎ 일단 스타벅스 골드카드 혜택 잘 쓰겠습니당!!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