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가르송티미드 그립톡 실물이 더~~귀여워 놀람

by 얌두부 2020. 3.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너무 귀여운 

아이들을 소개할게요! 

저는 지인 선물용으로 구매를 하려고 

인스타그램을 뒤적이는데

너~~무 깜찍뽀짝한 것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했답니다

 

인스타그램 ID는 garcontimide 에요. 한국어로는 가르송티미드라고 치면 바로 나온답니다! 가르송티미드가 프랑스어로 수줍은 소년이라는 뜻이래요....너무....귀여워...><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저는 가르송티미드 그립톡과 아이패드 파우치를 구매를 했어요:) 

 

 

가르송티미드 그립톡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 같기도 했고요, 솔드아웃 상태였어요. 인스타그램에서 3월 초에는 다시 오픈을 한다고 해서 조금 존버하고 있다가 겟했답니다! 가르송티미드 그립톡들은 주문제작 하는 시스템이라 최소 3주를 기다려야 한다고 했는데....정말 3주 가득 채운 후에야 와서 목 빠지는 줄 알았어요ㅠㅠ

 

 

너무 귀엽게도 종이포장지에 넣어주셨고, 스티커도 마구마구 주셨어요~ 얘가 수줍은 소년인가봐요ㅎㅎ 볼빨간 게 너무 귀여워요. 

 

 

 

 

일단 가르송티미드 파우치를 소개할게요:) 노란 놈은 사이즈가 좀 더 커서 13인치 노트북 들어가고요, 얘는 아이패드 3세대 들어가는 사이즈였어요. 선물 할 분 아이패드에 맞춰 브라운 놈으로 골랐답니다! 선물이라 밖에만 살짝 찍고 다시 집어 넣는 바람에 안쪽까지는 사진을 못 찍었지만, 보호될 수 있게 뽀송뽀송한 털 처리 되어 있고요, 펜슬도 꽂아둘 수 있도록 꽂이도 있었어요. 디테일 신경 많이 쓴 것 같아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르송티미드 그립톡이에요! 진짜 실물이 헛배 귀엽고..귀엽고..귀엽고 되게 커요ㅋㅋㅋㅋ그래서 안내에도 그립톡으로 실용적으로 쓰는 것보단 귀여우니까 쓰는 거라고ㅋㅋ써 있기도 해요 

 

 

반짝반짝 너무 귀여워요 

핸드폰에 붙인 사진도 포스팅 하고 싶지만, 모임에서 다 같이 붙이려고 아껴두고 있어요 붙이고나면 후기 포스팅도 추가로 올릴게요. 

 

 

귀여운 그립톡 찾고 계신다면, 가르송티미드 그립톡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