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평 마라탕 맛집 마라홀릭 대창마라탕

by 얌두부 2020. 10.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다🤍
점점 코로나 확진자수가 다시 감소하고 있어요
추석연휴 앞이라 조금 걱정되지만
잘 이겨내도록 하자구요!
확진자수가 좀 준 듯 하여
정말 오랜만에 식당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후다닥 식사만 마치고 나왔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식사 다운 식사를 한 것 같네요!


 

부평에는 마라탕맛집이 참말로 많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마라홀릭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바로 마라탕 추가 옵션으로 대창이 있기 때문이에요!!! 마라탕과 대창의 맛남 먹기도 전에 기대가 되더라고요! 

위치는 롯데시네마랑 가깝고요, 베스킨라빈스가 있는 그 골목으로 밑으로 내려오다보면 아비꼬와 홍대개미, 청년다방이 있는 그 근처에 있어요! 사진 건너편에서도 홍대 개미가 보이시죠?ㅎㅎ

 

 

기본적인 세팅은 해주시는데 미니셀프바가 있어요 

 

 

부평 마라탕맛집 메뉴판이에요!

 

 

마라탕은 신선한 야채들을 직접 골라 담는 재미가 은근 쏠쏠하잖아요~ 마라홀릭에서도 마찬가지로 셀프로 담고 싶은 야채들을 담아주고요 맵기 단계도 선택할 수가 있더라고요!! 꿀!!

 



마라탕 외에 사이드메뉴와 음료들도 있어요. 그리고 SNS이벤트를 하면 음료를 무료로 드실 수가 있다네요! 

 

 

 

마라탕 맛집들 가보면 음식들 청결하게 보관 안되어 있는 경우 엄청 많은데요 마라홀릭은 다행히 보관상태 엄청 양호하더라고요! 채소들도 싱싱했고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청결하지 못하면 거기서 뭐 먹고 싶지가 않은데 마라홀릭에서는 마음이 놓였어요~

 

 

 


고기종류로는 양고기, 소고기, 대창이 있었어요! 저희는 원래 소고기만 넣어 먹는 편인데, 오늘은 특별하게 대창을 넣어봤어요. 테이블 번호를 말하면 음식이 다 만들어진 후에는 테이블로 가져다 줬어요 

 

 

이건 사이드 메뉴로 시킨 꿔바로우예요. 찹쌀이라서 쫀득하고 소스는 달콤하고~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대창마라탕이에요! 음 대창 크기가 약간 아쉽죠?ㅎㅎㅎ 마라탕은 언제나 그랬듯 맛이 있지만 대창의 그 깊은 맛을 느끼기에는 살짝 역부족이었어여 ㅜㅜ아쉽긔 그래도 넘나 맛있게 먹고 나오긴 했답니당!!

 

 

부평마라탕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마라홀릭 꼭 가보세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청결하고! 무엇보다 맛도 괜찮아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