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청담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기대만큼 최고(연말모임, 신년행사,프로포즈 강추)

by 얌두부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다😁

포스팅 하기 늦은감이 있기는 하지만ㅎㅎ

오늘은 결혼 전에 분위기를 내러 갔던 식당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곧 있을 연말모임, 신년행사 식당으로 완전 딱이에요~

분위기 낼 만한 식당 찾고 있는 분들 필독하세요^^

오랜만에 청담 나들이에 신이 나더라고요~ 으리으리한 건물 외관이죠?ㅎㅎ 주차공간은 1층에 있어요. 발렛비용은 기본 2시간에 3,000원이에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청담에 있어요! 예전에 지인에게 들은 적 있던 스테이크 맛집이긴 했지만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라고 하고요 미국 최상위 3% USDA프라임급 소고기를 28일동안 드라이에이징 후 제공하는 식당이라고해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길 21 입니다! 평일 런치나 얼리버드 예약을 할 경우, 더 할인된 금액으로 스테이크 코스 즐길 수 있으니 미리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할게요 (네이버예약 평일 런지 30%할인, 마감 이후는 불가)

생각보다 더 편안하고 활기찬 분위기의 청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내부에요. 전 깜깜하고 말 소리 조근조근내야 하는 분위기일 줄 알았거든요. 사람들이 제법 있었지만 테이블 간격이 떨어져 있어서 둘이 오붓하게 즐기기 좋았답니다!

기본 플레이팅이고요. 저 울프강 스테이크소스 매력적이더라고요. 따로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특이한 소스맛이었어요

앉을 때 외투도 따로 보관해 주세요. 직원분이 가지고 간 후에는 코트 접수증을 주신답니다.

저희는 주말에 방문했고요 먹은 메뉴는 클래식코스예요. 

출처,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식전빵 빠지면 섭하쥬! 프랑스식 전통 베이커리 메종 기욤에서 매일 오전 유기농 재료로 만든 신선한 빵이라고 하는데 ㅎㅎ그런 입맛까지 느낄만큼 고급입맛은 아니라 그냥 따땃하고 굉장히 맛있는 빵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건 울프강 청담점에만 있는 에피타이저라고 해요! 리코타 치즈샐러드와 울프강 시그니처 캐내디안 베이컨이에요. 베이컨이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고요, 샐러드 소스가 상큼하니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드디어! 메인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최상이 3%에 해당하는 USDA프라임 등급 블랙 앵거스를 울프강 만의 노하우로 4주간 숙성시켜 조리한 시그니처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라고 하는데...ㅋㅋㅋ다른 건 모르겠고ㅋㅋ 전 너무 맛있었어요... 제 블로그에도 후기가 있는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보다 훨씬훨씬 부드러웠던 것 같아요. 소스도 맛있고요. 청담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스테이크는 유일하게 끝까지 질리지 않고 먹은 스테이크인 것 같아요ㅎㅎ 굿굿 

사이드 가니쉬로는 매쉬드 포테이토와 크림스피니치, 그리고 저희가 선택한 버섯이 접시에 담겼어요. 저 따뜻한 시금치 죽이 크림스피니치인데 은근 심심한 것이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별미였어요!

디저트류는 아이스크림,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계절과일 네 가지에서 선택하실 수 있어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ㅎㅎ....레터링 프로포즈를 받았어요 헿헿 요런 서비스도 하니까 혹여나 생일축하나 프로포즈 하실 분들은 꼭 미리 신청하세요 😊❤

마지막으로는 커피 또는 티바론 티 중 택1을 해 마실 수가 있어요. 마지막 차까지 깔끔하게 먹으면 클래식코스는 끝이에요! 

프로포즈도 받고, 스테이크도 맛있게 먹어 좋은 기억이 있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청담점!! 코로나 조심해서 다들 다녀오시길 바랄게요ㅎㅎ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