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강경 숯불 바베큐 양주 맛집 캠핑 분위기 그대로!!

by 얌두부 2021. 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당🤍 

최근에 분위기 내러 다녀온 양주 맛집이 있는데요, 캠핑 분위기가 그대로 옮겨진 아주 이색적인 맛집이어서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숙박이 어렵거나 근교로 기분 내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강경 숯불 바베큐 완전 추천이요!!

 

강경 숯불 바베큐 양주맛집은 이런 곳에 식당이 있나 싶을 정도로 깊숙이 들어간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인기가 굉장히 많은 식당이에요. 가기 전 미리미리 시간과 날짜를 예약해 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판과 인사를 하고 있는 동상이 보이면 전구로 장식 되어 있는 우측길로 직진해서 들어오세요! 

 

 

주차는 넓은 마당이 있어요. 이곳에다 대면 대고요, 사실 기대 안하고 갔는데..웬 걸...너무 좋은거예요!!!ㅎㅎ 규모가 굉장히 컸고요, 식당내부 뿐만 아니라 외부에 캠핑 분위기를 내며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들이 여러 곳이 있었어요. 완전 깜놀!! 

 

 

이곳저곳 캠핑 분위기가 나는 용품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식사 이후에 산책 할 겸 여로 곳곳을 돌아다니며 인증샷 꼭 남기세요 😁👍

 

 

강경 숯불 바베큐 본 건물 외에도 비닐천막이 쳐져 있는 공간이 두 공간이 있었어요. 바로 앞에도 있었고, 밑에 공간도 있었는데요, 밑에선 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이곳에 앉을까 했는데 좀 추울 수도 있다는 말에 본 건물 좌측으로 있는 개별 방? 방갈로 같은 자리로 앉게 되었답니다. 아주 추운 날이 아니라면 물가에 있는 아래쪽 천막 공간을 추천 할게요. 이유는 밑에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대한민국 1등 바베큐 전문 식당 강경 숯불 바베큐라고 하네요ㅎㅎ 이것은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강경BBQ세트 A의 커플 2인 세트를 시켰어요. 이베리코 뼈등심과 꽃삼겹, 그리고 기본 셋트구성(기본쌈, 반찬, 고추장찌개, 소세지, 고구마, 버섯, 새우, 파인애플, 구이용양파, 가래떡) 이 함께 나와요.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이 기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고요, 그 뒤로는 직접 구워 먹어요. 

 

 

기본 찬이 깔리고 나면, 

 

 

고기를 굽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보면 양이 적어 보여도 2인이 배불리 먹기 충분한 양이었어요! 

 

 

강경 숯불 바베큐는 캠핑이라는 컨셉의 충실한 식당이에요ㅎㅎ 본 건물에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야채랑 밑반찬들을 리필할 수 있고요, 밥도 햇반으로 줘요. 전자렌지도 본 건물에 있어요. (옆에 고양이들이 자고 있을 수도 있으니 꼭 주변을 살펴보세요.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와 이 접시만 보면 진짜 어디 펜션 가서 구워 먹는 것 같네요^^ 밑반찬 중에 고추장찌개가 정말 맛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고구마까지 구워 먹으면서 마무리😋

 

 

배가 너무 불러서 주변 산책을 좀 할까 하고 식당 밑으로 가봤는데요, 작은 카페가 있더라고요. 여기서 커피 타임 가지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위에 왜 아래 자리를 추천했는지 이유를 알려 드릴게요~ 

 

 

짜잔!!! 이렇게 물이 있더라고요ㅠㅠ 예쁘게 꾸며져 있는 정원이 있어요. 옆 자리에서 물을 내다보며 구워 먹는 고기라면 더욱더 캠핑 온 분위기가 나겠죠?ㅎㅎ

 

 

가족들과 함께 가기에도 너무 좋고, 캠핑 분위기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강경 숯불 바베큐 양주 맛집!! 완전 추천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