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개항로맛집 개항면 진한 국물 먹고 싶을 때 추천

by 얌두부 2021.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다 🥢

뭘 또 얌얌하러 갔다 왔을까요~~ 오늘은 인천 개항로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가볼게요! 개항로는 옛날 건물들을 이용한 카페나 맛집들이 많은 곳인데요, 최근에 뉴트로 열풍과 함께 진행된 개항로프로젝트로 인해 죽어가던 곳에 생동감이 돌고 있는 동네랍니다~ 핫플이라면 이 동네 모르면 안돼요😉 

 

 

유명하고 유명한 개항로 맛집 중에 오늘 제가 선택한 곳은 개항면입니다! 개항면은 온수면을 파는 곳이에요. 주소는 인천 중구 개항로 108-1. 지하철로는 1호선 동인천역이나 도원역을 이용하면 돼요. 오픈 시간은 매일 오전 11:30이고요 닫는 시간은 밤 9시(마지막주문 20:00)인데요, 브레이크타임이 있더라고요. 15:30~ 17:00은 피해서 방문하세요. 

개항면 외관인데 이미 예쁘죠? 멀리서부터 눈에 띄더라고요. 사실 개항로에서 이렇게 예쁜 건물들은 다 핫플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1층에는 오픈 주방을 바라보고 앉는 아일랜드식탁이 있어요. (식사 하시는 분들이 많아 사진은 피해서 찍었어요) 커다란 식물들도 있고, 색감이 완전 내스타일~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공간에 레트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내부 곳곳에 옛날 갬성 뿜뿜한 것들을 보는 재미도 있는 가게랍니다~ 

 

 

테이블은 띄엄띄엄 있는 편이고, 의자가 딱히 편하지는 않아요ㅜㅜ 

 

 

개항로 맛집 개항면의 메뉴판이에요. 깔끔하죠?  저희는 온수면과 육전덮밥을 시켰어요. 가격도 8,000-9,000원 선이라 부담없이 시킬 수 있었어요.

 

 

음식은 1층에서 2층 음식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그리로 안전하게 음식이 배달돼요. 직원분이 테이블에 놓아주셨어요. 

 

 

사실 개항로 프로젝트에 해당되는 다른 식당에 갔다가 입맛에 안맞아서 실망스러웠던 적이 있어서 좀 기대를 안하고 방문을 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온수면 정말 맛있더라고요ㅋㅋㅋ약간 간이 쎈데 저희는 호!!!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면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체로 다 좋아하실 만한 맛이에요. 

 

육전덮밥도 간이 쎈 편이에요. 제 입맛에는 짜다 느껴지기는 하는데 맛있음ㅋㅋ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최근에 현주엽이 개항면의 온수면을 먹고 극찬을 하더라고요ㅎㅎ 저도 그 프로그램 인천편을 봤거든요! 날씨가 쌀쌀하거나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라면, 개항로에 개항면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