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평 레드락) 치킨엔 골뱅이소면이지

by 얌두부 2017. 11. 28.
728x90
반응형

회사직동과 숨막히는 업무량에

오늘만은 칼퇴(언제나 칼퇴)를 하고

맛있는 걸 먹으러 가자고 했어요

처음엔 부평에 승리 라멘집이 생겼다해서

그리로 가려고 했는데

평이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자주 가는 레드락으로

방향을 틀었답니다!!

 

사실 부평 레드락은

술집이기 때문에 민증검사는 필수에요

술을 못드시는 분이기 때문에

저희는 술을 먹지 않을거지만

그래도 민증검사는 꼭 해요

 

 

 

부평 레드락 메뉴판이에요

은근 깔끔하네요ㅋㅋㅋ

언제나 그랬듯 세트메뉴

 후라이드A+ 골뱅이무침과

사이다를 시킵니다!

 

 

저는 레드락을 직동 때문에 알게 됐어요

여기에서 파는 치킨과 골뱅이소면이

맛있다고해서 갔는데

이 자극적인 조합이

퇴근길에 자동적으로 끌리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었답니다ㅋㅋㅋㅋ

세 명이 가면 B세트를 시켜용

 

 

 

짜잔 미리 치킨부터 나옵니다

순살이구요 한 덩어리가 무쟈게 커서

잡고 뜯을 맛 나요

소스는 흔한 양념이 아니라

약간 골뱅이무침할때

쓰는 소스맛이 살짝 나요

 

 

그 다음엔 골뱅이무침이 나오는데

소면은 따로 추가를 해야해요

안그럼 위에처럼 골뱅이만 나와용

 

 

소면을 골뱅이무침위에 올려놓고

마구마구 석어주면 끝

치킨과 함께 먹으면 그렇게 잘어울리더라구요

골뱅이무침은 좀 많이 매운 편이니

매운맛을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안 좋아하실 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그렇게 그날 저녁을 부평레드락에서

치킨과 골뱅이소면을 먹으며

수다로 끝이 납니다

이렇게 스트레스를 풀면

몸은 힘들지언정 마음은 좀 풀리는 것 같아요

 

술 안먹어도 내쫓지 않으니

부평 레드락가서

치킨과 골뱅이소면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