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미주라(MISURA)로 건강하게 주전부리하기

by 얌두부 2017. 7. 24.
728x90
반응형

다이어터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미주라!

건강한 재료들을 이용해만든칼로리 과자라 군것질 끊기가 밥 먹는 것보다 힘든 분들이라면 사보셨을거예요~

얌두부도 3개월동안에 다이어트대장정(?)을 마무리한 건 아니지만..

잠시 소강상태에요. 8월은 정말 물만 먹고 살까 싶을정도로

파이야 넘치게 할 거라 잠시 숨고르기 중이지요.  

(8월말 휴가를 위하야!!!)

또 음식들을 입에 대기 시작하니  주전부리도 땡기더라고요. 그렇다고 막 먹다가는 3개월동안 뺀 살 하루만에도 찔 수 있을 것 같아서 미주라를 구입했답니다.

미주라 비스켓카카오&요거트

평소 맛없으면 그냥 안먹고 만다라는 생각의 소유자라 미주라가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도 됐지만 그럴리가 없음.

왜냐 우리 회사 직동은 이걸 종류별로 다 사먹고 있으니께!

미주라(misura)미주라 요거트비스켓, 미주라 카카오비스켓

젤로 유명한건 미주라토스트 옛날에 직동이 하나 노나주셔서 먹어봤는데 종이를 바삭바삭 튀겨놨는 줄 알았음.

나름 무(無)맛빵 좋아하는 편인데도 미주라토스트는 힘들었어요.ㅠㅠ

빵, 쿠키, 과자, 크로와상 등등 종류가 많지만 여러 직동의 의견을 참고하여 저는

미주라 요거트비스텟과 미주라 카카오 비스켓을 구매했답니다. 두개해서 온라인으로 단돈 3천원에 구입.

미주라 카카오비스켓카카오비스켓

마치 버터링과 비슷한 생김새. 이 비스켓 종류의 맛은 요거트 , 카카오, 허니 세 종류지만 허니에는 설탕이 함유되어 탈락시켰어요.

요거트와 카카오는 설탕안들어갔음!!! No Sugar Added!!!

미주라요거트비스켓요거트비스켓

카카오 요거트비스켓 정말 노슈가 맞아요? 일단 버터향이 코를 자극하고

적당한 달달함이 한개 꺼내먹을 껄 두개먹게 하는 맛이다. 버터링처럼 목매히는 식감도 아니고 바삭하지만 부드러워서 사실 그 자리에서 다 꺼내먹을 수도 있을듯 

칼로리는 1회 제공량담 함량 228Kcal

미주라 비스켓 요거트가 20조각이 들어가있으니까 반쯤 꺼내먹으면 228칼로리지 않을까 싶어요ㅎ

은근 칼로리가 높은 것 같지만 노나먹으면 괜찮습니다. 뭐든 적당히 먹으면 살 안찌잖아요..?ㅎㅎ...그..그것과

같은 이치.ㅎㅎㅎ 괜히 샀나 식욕이 안땡긴...다는데 나는 잘 모르겠닼ㅋㅋㅋ

걍 과자처럼 먹고나면 오히려 먹을 게 땡기더라. 너무 맛있어서. 그래도보면 건강한 재료만 쓰고 있어서

편식 다이어트중인 저한텐 도움이 될것 같아요. 하하

미주라 카카오비스켓은 카카오 향이 찐하게 나는 비스켓이라 처음엔 응? 분명 초코맛인데 혀에는 초코맛이 느껴지지 않는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근데 오히려 달면 질리기 쉬운데 적당히 초코맛이 나는 것 같은 담백한 맛이 더욱 식욕이 땡김 (-_-)

요거트비스켓보다 칼로리가 더 낫네요?

1회제공량 217Kcal

대신 5g덜 들었어요. 4개씩 x 4묶음 =16개

요거트비스켓보다 4개 덜 들었으니 비슷한 칼로리라고 생각하려구용

 

살짝 무언가가 빠진 맛이나지만 제 입맛엔 호!

괜찮은 것 같아요 이제는 맛있게도 느껴지네욥

미주라 카카오비스켓은 벌써 두개 남았고 요거트비스켓은 오늘 개봉했으니

얼른 다 먹고 통밀도너츠랑 크로와상도 먹어봐야지~~~

(다이어트하는 애 맞아...?)

 

다시 사 먹을 의향 100%

맛 goo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