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미세먼지 마스크 kf94, 생활공작소꺼 구입

by 얌두부 2018. 3. 30.
728x90
반응형

 

중국발 미세먼지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은

진정 미세먼지 마스크가 전부인 것인가..

언제까지 창문도 못 열고

코막고 입막고 새부리처럼 다녀야 되는 걸까유..

한숨나와유

 

 

살 생각 없던 미세먼지 마스크..

저번주에 창 열었다가

길 건너 건물이 안보이는 거 보고

심각성을 깨달았어요

바로 구입해버렸죠...

 

 

약국에서 하나씩 사면 비싸니까

인터넷 대량구입

 

 

전 생활공작소라는 곳에서 샀어요

100%국내산 원단 사용하고

KF 94  제품이라고 해서 구매했네요

 

 

여기서 잠깐!

KF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던데

보건용 마스크의 KF(Korea Filter) 등급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의약외품으로 허가한 마스크에 명시되어 있는 입자차단 성능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KF80’, ‘KF94’, ‘KF99’ 등과 같이 숫자와 함께 사용되며,

숫자가 높을수록 미세입자 차단효과가 크다.

다만 미세입자 차단효과가 높을수록 산소 투과율이 낮아져

호홉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황사·미세먼지 수준과 개인 호홉량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제품 구입 시에는

‘KF 등급’과 ‘의약외품’ 문구가 명시돼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라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전 KF99했다간 질식사 할까봐

중간 단계인 94로 했어요

 

 

아무것도 없이 완전 깔끔하죠.

 

 

 

착용감도 괜찮아요

대형이랑 소형이랑 고민하다가

가족들이랑 다 같이 나눠쓰려고 대형 했어요..

하... 미세먼지 죽여버려..

한번에 다 모았다가 다시 중국으로 던져주고 싶네요

다들 미세먼지 조심...황사조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