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온천 스파_테르메덴 온천가려고 이천 고고싱

by 얌두부 2019. 1. 22.
728x90
반응형

어쩌다가 미세먼지가 주말에 찾아왔다냐.

하지만 우리를 막을 수는 없다

원래 계획대로 이천 고고싱. 



짝꿍이 온천여행을 가고 싶다하여

국내 온천 스파를 검색해보니까

이천 테르메덴이 제일 좋아보였어요

난 왜 자꾸 테르메덴이 입에 안붙는 거지..

향수브랜드인 데메테르로 자꾸 부름 ㅋㅋㅋ



평일에 래시가드도 맞춰 사구~

네이버로 예약해서 41%할인 받고~ 

둘이 51,800원에 다녀왔답니다^^ 



외부에는 작은 정원도 있고 

테르메덴 사진관이라고 무료로 

셀프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막 그 하얀 조명도 있고 

생각보다 엄청 잘 되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파리 날리는 이유를 알았음.

물 들어갈건데 화장 곱게 하고 

머리 세팅하고 오고 나나고 하는 사람 없잖슴?

나만 후리하게 왔다갔다 하는 건 아닌 것 같음. ㅋㅋㅋ



우리는 자가용 이용했으나

국내 온천 스파 테르메덴까지 운영하는

직행버스가 있음.

그래서 그런지 젊은 커플분들도 

테르메덴을 많이 찾는 것 같더라고요. 

무료운영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ㅎㅎ



11시쯤 도착했는데 입장줄 겁나 긴거 보고 식겁.

생각보다 사람이 많겠구나 짐작도 가능...ㅎㅎ

네이버에서 예약한 전화번호만 말씀드렸더니

바로 입장권 뽑아주셨어요

찍고나서 왜 자기껀 사진 안찍냐는 짝꿍이.

언급했다 나!  



테르메덴에는 음식물 반이 금지에요

들어가기 전에 소지품 검사 

아주 간단하게 하니까 참고하세요!



또 국내 온천 스파 테르메덴은 

나이트 티켓을 따로 팔아요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한 티켓인데 

제가 나올 때보니까 나이트 스파를 하러 오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가격도 반값으로 저렴함. 



그리고 오전에는 아이나 가족단위들이 많은데

나이트스파에는 아무래도 

젊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는 해요 



한창 외부에서 놀다가 출출 할 때는 

실내 2층에 마련된 매점코너에서 

간단히 뭘 사먹을 수도 있어요 

 


국내 온천 스파 테르메덴 실내의 모습이에요 

아이들 겁나 많음.ㅋㅋㅋ

물도 얕고 생각보다 물이 따뜻하지는 않어요 



실외도 물이 따뜻하지는 않음.

좀 더 따뜻해도 좋을 것 같은데 

모든 사람 취향을 맞춰야 하니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중간중간 있는 작은 탕들은 

뜨겁다고 느껴질 정도로 물이 뜨거워서

가끔 몸 녹이러 들어갔다 나왔다 했어요 



작은 미끄럼틀도 실외 구석에 마련되어 있는데

이거 작다고 무시하면 안됨

은근 무서움 ㅋㅋㅋㅋ

울퉁불퉁해서 내려올 때 

심하게 반동치면서 내려옴 ㅋㅋㅋ



뽀글뽀글도 중간중간에 있어서 

거기에 누워 있어도 좋아용

근데 온천수라 들었는데 소독은

어쩔 수 없이 해야되는 거겠지...?

한 시간인가 두시간마다 

실내는 쉬는타임도 있어요 




재밌는 온천나들이여따

국내 온천 스파 테르메덴 가실 분들은

소독약 냄새 좀 올라오고

물이 많이 따뜻하지는 않고

주말 오전엔 아이들이 많을 수 있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