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패밀리풀/어덜트풀) 분위기 너무 좋네요!

by 얌두부 2021.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당

드디어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뒀던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사실 신라호텔 제주의 하이라이트라면

바로 수영장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그럼 한 번 시작해 볼까요?ㅎㅎ

제주 신라호텔의 층은 좀 특이한 편인데요, 로비가 있는 곳이 6층, 객실이 5층, 식당가가 3층에 있어요. 그리고 수영장 이용을 하려면 1층 피트니스 데스크를 꼭 지나쳐서 팔찌를 받으셔야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말이 1층이지 체감으로는 지하층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데스크를 지나 락커룸을 통해 실내 수영장으로 나오면 이런 모습이에요. 우측에 야외 수영장으로 나가는 문도 있고요, 풀장이 실내와 실외로 연결되어 있기도 하답니당. 실내수영장 운영시간은 6:30~24:00이에요. 코시국이니까 사회적 거리두기 시간에 맞춰 단축운영 하기도 합니다! 수영복, 수영모, 수경, 어린이용 튜브 판매 또는 대여도 가능해요. 

제주신라호텔에는 큰 인피니티풀이 두 곳이 있어요. 이곳은 메인 풀장이자 패밀리 풀이고요, 수심이 깊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 좋아요. 따뜻한 사우나물이 옆에 있으니 추울 때마다 자리 옮겨서 몸 지질 수도 있어 좋았어요! 야외 패밀리풀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24시까지에요. (코로나 시국에 맞춰 운영시간 조정될 수 있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ㅎㅎㅎ포스팅 하면서도 다시 가고 싶을 지경이네요. 수영장 물은 사계절 내내 온수입니당. 메인수영장에서는 공연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여러 종류의 카바나도 있었고요, 썬베드도 있었답니다. 썬베드는 무료이긴 했으나 쌀쌀할 때 밑에 전기장판이 안들어오는 게 아쉽더라고요ㅠㅠ대신 머리 위 난로 있어요.

완전 이국적인 느낌~~해외 고급 리조트 부럽지가 않네요!! 좌측에 보이는 곳은 풀 사이드바에요. 신라호텔 수영장 폴 사이드바 메뉴는 맥주안주, 스파게티, 피자, 밥이나 면요리까지 다양해요. 특히 차돌박이 짬뽕은 꼭 먹어보세요 추천!! 맥주 가격대는 1만원 후반 대, 요리 가격은 3만원 후반에서 4만원 후반 대까지랍니다.  

전 수영을 배워 놓고도 무서워서 수영을 잘 못하는 사람인데요ㅎㅎ제주신라호텔 수영장에는 저렇게 수영 판이 있어 좋았어요. 수영장 크기 때문인지 부력도 있어서 엄청 재미있게 잘 놀았네요!! 

공연장을 바라보고 우측 계단으로 올라가면 있는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은 어덜트 풀이에요. 말그대로 19세 이상 고객만 입장이 가능해요. 저기 브라운 관 설치 되어 있는 거 보이시죠? 브라운관에서 비긴어게인을 상영해줬는데 따끈한 물 속에 들어가 영화를 관람하니 분위기 진짜 로맨틱했어요>< 밤 수영할 때는 어덜트풀이 훨씬 훨씬 분위기가 좋아요~~~(밑에 사진 있어요!)

어덜트 풀 가장자리로는 유료 썬베드들이 있어요. 좌측과 우측 베드가 좀 다른데, 각자 장단점이 있더라고요. 좌측 베드는 조금 저렴한 대신 바다 전망이 제대로 보여요ㅎㅎ끝없이 펼쳐진 중문해수욕장의 뷰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다만 날이 흐릴 때에는 칼바람 그대로 맞을 수 있다는 거~~ 우측 썬베드에는 천막이 있어요. 좌측 베드보단 가격이 있지만 아늑한 자리에서 쉴 수 있어요. 어덜트 풀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12시까지 (코로나 시국에 시간 조정 있어요) 밤 수영 꼭 추천합니다!!

뷔폐에서 저녁을 해결하고 배부른 배를 통통치며 다시 밤수영을 하러 나왔어요~ 이곳은 패밀리풀장의 모습이에요. 

브라운 관에서 영화 한 편 보고 마지막 수영 즐기기~

이곳은 어덜트풀장의 밤풍경이에요. 철썩철썩 파도 소리는 들리는데 뷰는 깜깜쓰!ㅎㅎㅎ 신라호텔에 묵으면서 처음도 수영장, 끝도 수영장일 정도로 아주 수영장 뽕을 뽑고 왔네요~그만큼 수영장 정말 잘 되어 있으니까 호텔 고르실 때 우선순위에 수영장이 있다면 고민없이 신라호텔제주로 가세용!!! 

 

 

 

제주 신라호텔 온돌룸 이왕이면 1층 테라스있는 곳으로!

안녕하세요. 신행기간 두번째 호텔이었던 제주 신라호텔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넓고 넓은 수영장 컨디션과 온돌룸이라는 특별함이 있던 호텔이었는데요, 첫 포스팅은 룸 소개를 먼저 해보도록

yeondu-bo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