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핑쿠핑쿠해><

by 얌두부 2019. 4. 15.
728x90
반응형

부천사는 친구가 항상 봄되면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에 가더라고요

궁금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다녀와봤어요~



멀리서부터 작은동산에 분홍빔들이 

발사되고 있는 걸 보고

여기구나 확신을 들었죠.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는데 

유료였어요 

그리고 빠져나갈 때 요금내느라

세월아네월아....

사람이 붐빌 때는 주차장 요금도 

참고하셔야 될 것 같네요. 



부천종합운동장이 내려다보이는 

원미산에 진달래들이 모여 있는데요,

축구경기도 있던 날이고 

그냥 애초부터 진달래동산에

꽃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무쟈게 사람 많음...



원래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기간은

4/6 ~ 4/7 딱 이틀이었다고해요

하지만 7일 뒤인 이번주 주말에도

사람반..진달래 반...

진달래동산이 생각보다 작아서

 사람들이 더 많다고 느꼈을지도 모르겠어요ㅎㅎ



그래도 꽃들이 모여있으니 참 예쁘네요^^





사진빨 참 잘 받는 쨍한 핑크로 물든

원미산 진달래축제 공간.

사진 정말 예쁘게 잘 나오는데 

인생사진 건지고 싶은 분들은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야 할듯 싶어요~




저는 사람들에 치이는 게 너무 힘들어가지고

오래 못 있고 금방 빠져나와서

뭐 잔뜩 사먹음...ㅋㅋㅋ

또 그런 먹는 맛에 

꽃놀이도 가고 그러는 거져 


가는 길목에 벚꽃들도 예쁘게 펴 있어서

가는 길 심심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sns이벤트도 하더라고요

사진 찍어서 보여주면 

종합운동장 부천FC경기 무료관람을 시켜줬어요

하지만 경기에 관심있는 사람은 꽃에 관심없고~~

꽃보러 온 사람들은 경기에 관심없고~~




부천 원미산 진달래축제

평일을 이용해서

혹은 주말 사람 붐비지 않는 시간 이용해서

한번쯤은 꼭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