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인천 sk석유화학 벚꽃동산 작년보다 훨씬 좋았어요!

by 얌두부 2019. 4. 15.
728x90
반응형

작년에 갔다가 너무 반해버린 장소에요><

남들이 다 몰랐으면 했었는데

올해는 소문이 많이 난 건지~

궂은 날씨 때문에 

짧은 벚꽃개화시기 때문인건지~ 

사람들이 작년보다 많은 듯 했어요 ^^



인천 Sk석유화학 벚꽃동산은 

딱 6일 동안만 진행되구요

10시부터 5시까지

올해는 04.09~04.14일까지만 진행했어요



석유화학공장 옆에 작지도 크지도 않은

벚꽃동산이라 그런지

오랜 시간 개방하지는 않아요.

그만큼 보존도 잘 되어 있고

엄청 예쁘게 잘 가꾼 티가 나는 곳이라 

벚꽃 구경와서 실망하고 가는 일은 없을 거예요~



다만, 올해처럼 주말에 비가 예약되어 있거나

개화시기가 짧다면 

주말 붐빌만한 시간은 피해주시는 게 좋겠어요.

일요일에 비소식이 있었고

개화가 짧았던 터라

 저는 많은 인파가 붐빌거라 예상하고

오전시간을 이용해서 갔는데

다행히 많이 붐비진 않았거든요~ 

작년까지만해도 이런 걱정 안했는데..ㅎㅎ 

sk석유화학 벚꽃동산 넘 유명해졌어요ㅜㅜ



벚꽃동산은 E코스까지 나름 잘 꾸며져 있는데

오르막길이라서 유모차 끄실 분들은 주의하셔야돼요

보니까 아이들 그냥 안고 올라가시거나

아이들 손잡고 걸어올라가시더라고요

아장아장 걷는 아이들 

사진 찍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주의사항도 적혀 있어요.

석유화학공장이기 때문에 화기사용엄금 정도

주의깊게 보셔야 겠네요ㅎㅎ

음식물 반입 금지라고 했는데

별다른 검사는 안해서 그런지

다들 도시락 싸오셨더라고요...ㅎㅎ

그래도...좀 지켜주시지.....



벚꽃 포스트잇에 소원을 적어 붙인 후 

드디어 본격적인 

sk석유화학 벚꽃동산을 올라가봅니다~

 


진짜...말잇못....

저는 벚꽃만 보면 인천대공원보다도 

자유공원보다도 여기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벚꽃들이 다 길이 비슷하게 자라고 있어서

하늘이 잘 안보일 정도로 만개해요



인천sk석유화학 벚꽃동산의 단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유명해지고 있다는 것이겠죠..?



너무너무 예쁜 벚꽃동산이에요♡

전 내년에도 이 벚꽃동산에서

봄을 맞이할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