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이곳저곳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여름휴가 호캉스 즐기고 왔어요! 로비와 디럭스 컨디션

by 얌두부 2019.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애오. 제가 최근에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 다녀왔답니당♥

결론부터 말하자면...

진짜 여기 파라다이스입니다.. 너무 좋아여ㅠㅠ!!

눈물 나게 좋아여!! 다시 가고 싶어여!!!

단순하게  숙박만 할 수 있는 곳이 아니라 

이것저것 볼 거리, 할 거리, 먹을거리 너무 많아요^^


포스팅 할 게 굉장히 많아서 

나눠서 포스팅 할게요! 



 


PARADISE CITY HOTEL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로비/ 디럭스 룸 컨디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인천 영종도, 인천공항 바로 옆에 있어요. 

5성급 호텔이고요. 그냥 다 커요. 

건물도 크고요, 부지도 넓고요, 그냥 다 크기 때문에

정말 시티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에요.


얌두부도 처음에 딱 도착하자마자 

파라다이스시티 규모의 너무 놀라벌임...

촌년처럼 몇 번이고 우와라는 소리를 뱉었는지...ㅎㅎ



넓은 지하주차장이 있어요. 

숙박 할 시엔 무료이고요,

체크아웃 후 씨메르나 

다른 테마파크도 이용할 예정이라면

주차 연장(5시간)도 가능하니 

체크아웃 할 때 문의하세요. 

  

 

어느 날 갑자기 보게 된 커뮤니티 게시판에

파라다이스시티 프로모션 가격이 똭!ㅎ 

절반 가격을 보고 턱이 똭!ㅎ 

게다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장 유명한

스파 겸 수영장&찜질방인  씨메르까지 패키지여서 

안가면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결제해버렸는데 아주 잘한 선택이었어요

아주 뽕을 뽑고 왔네요ㅋㅋㅋ


평소 주말 가격은 객실 가격만 

50만원 선이랍니다..ㅎㄷㄷ

ㅜㅜㅜ다시 갈..수 있을까요?ㅎㅎ



이건 로비 중앙에 있는 노란 호박이에요.

높은 천고 위엔 아주 화려함 그 자체인 샹들리에가 있고요, 

쿠사마 야요이의 예술품이라고 하는데 

위치 선정 너무 칭찬해..짝짝짝 



객실이 골드윙, 레드윙, 퍼플윙으로 펼쳐져 있고

워낙 넓다보니 로비 찾는데 

이 노란호박이 꽤나 큰 일을 하더라고요

먹거리가 많은 프라자나 편의점을 다녀올 때에도

이 노란호박이 눈에 띄어서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었어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곳곳에 큰 예술품들이 굉장히 많아요~

체크인 시간에 맞춰 가시기 보다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변을 

미리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

동선체크도 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레드윙 디럭스 객실 상태에요. 



기대 하나도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객실 굉장히 넓고 깨끗하고요,

침대기준 좌측으로 통유리라

 비행기 지나다니는 것이 다 보였어요! 



다시 말씀드리자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옆은

바로 공항입니다. 

비행기가 자주 착륙/이륙하기때문에

비행기 소음이 있는 편이에요. 

늦은 밤엔 비행기가 다니지 않았고,

객실에서는 어느정도 소음이 차단되어

저는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답니다 


이렇게 가깝게 날아가고 있는 비행기를 보는 일

저는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재미도 있고요ㅋㅋ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묵는동안 

원없이 비행기 본 것 같아요

아이들 데리고 호캉스 오는 가족들이 많았는데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물론 씨메르와 호텔수영장 내에서도 

비행기는 계속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객실 내 미니바에 있는 모든

맥주&커피&음료&스낵은 무료입니다.

이 점이 너무 좋더라고요! 





화장실도 굉장히 넓었어요~

샤워가운도 구비되어 있었고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어매니티는

펜할리곤스 제품이었어요. 

바디로션에서 레몬그라스 향이 나는데 

처음에는 향이 진한 것 같아서 뭐지 싶었다가

시간이 지나니 건강한 향이 나는 것 같고ㅋㅋ

향도 오래가서 나중엔 중독되더라고요 좋았어요! 

인천 롯백에서 판매한대요~ 



객실 카드키는 두 개씩!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모델은

블랙핑크였네요~^^



여기까지만 해도 너무 만조쿠만조쿠><

근데 이게 끝이 아니에요~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시티 호캉스는

이제부터 시작이랍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유익하셨다면, 

밑에 하트 한 번만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