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이곳저곳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수영장과 씨메르 여름호캉스 3탄

by 얌두부 2019. 6. 24.
728x90
반응형

드디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여름호캉스의 꽃.

수영장과 씨메르 포스팅이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숙박을 원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씨메르라도 꼭 다녀오셨으면 할 정도로

굉장히 좋은 수영장이니까요, 

이번 여름 물놀이 계획이 있다면

한번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PARADISE CITY HOTEL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수영장/씨메르






일단,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물놀이를 계획 중이라면 장소가 두 곳이 있습니다. 

호텔 내에 있는 수영장 (숙박 시 이용가능)과

씨메르라는 테마파크

(숙박없이 별도의 이용료로 이용가능)를 이용하는 거죠.

저는 숙박+씨메르 패키지를 이용하였기 때문에

두 곳 다 이용이 가능했어요. 

 


 




호텔 수영장 위치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로비와 객실이 있는 중앙건물 3층에 

SWIMMING POOL이 있습니다. 


보통 숙박하시는 분들만 3층에 있는 

부대시설을 이용하기 때문에 

래시가드나 수영복 위 가운 착용 후 

이동하셔도 크게 눈치 보이진 않을 것 같아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수영장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에요. 

1박에 1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수영장만 이용하시는 고객은 

성인 8만원/ 어린이 6만원이네요ㅎㅎ







여기는 호텔 수영장 실내에요.

실내 메인풀이고요, 

옆으로는 실내 키즈풀도 있는데 

제가 갔을 때에는 운영을 안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호텔 수영장 모오두 온수풀인 점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가 5월달이기 때문에

아직은 찬물이 익숙치 않은 상태였거든요~ 

오션월드랑 이곳이랑 고민했던 찰나에

오돌오돌 떨 필요없이 놀 수 있는 

호텔 수영장으로 선택했답니다~~ 


아이랑 호캉스 오시는 가족분들도

온수풀이라 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야외로 나가볼까요?


야외에는 메인풀과 야외키즈풀, 인피니티풀이 있어요. 







크으 오지고요. 

너무 좋더라고요~~~ㅎㅎㅎ


밤에 불들 켜져도 너무 예쁠 것 같지만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파서 7시쯤에 나와버렸어요ㅎㅎ







수영복은 따로 대여나 구입 어렵지만, 

아이들 전용 구명조끼는 구비되어 있었어요







카바나 이용은 무조건 유료입니다요..

가장 저렴한 카바나가 30만원이더라고요 

간단한 음료도 포함인 것 같아요

참고하셔요ㅎㅎ








비치타올은 호텔 수영장에 구비되어 있어요

좌측에 탑처럼 쌓아놓고 있으니까 갖다가 쓰면 되고

그 자리에 올려두면 직원분들이 치워주시더라고요! 

아주아주 굿굿!!






그리고 가장 끝에 위치한 노천탕에 들어가면 이렇게 

비행기를 더욱 가까이 느끼실 수 있답니다! 

여기서 이렇게 비행기만 

보고 있어도 힐링 됨~~ㅎㅎ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2019년 파라다이스시티 풀파티는

7월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하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씨메르(CIMER) 






파라다이스시티에 있는 건물 모두 

으리으리 하지만

씨메르 또한 마찬가지에요ㅎㅎ

끝도 없이 펼쳐져 있는 이 외관만 봐도

얼마나 크고 화려한 공간일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뭐...부터 설명을 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ㅋㅋ

너무 다 좋고...많아서 

홈페이지의 말을 끌고 와보자면 ㅋㅋ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로,

매주 펼쳐치는 풀파티와 다양한 테마의

휴식시설을 갖춘 차원높은 힐링 공간이라네요 

ㅋㅋㅋㅋ


요약하면 그냥 끝장나게 좋은 수영장이랑 

끝장나게 좋은 찜질방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보면 되겠네요^^






탈의실부터 좋아도 너무 좋더라고요

굉장히 넓고요 캐비넷도 다른데보다 컸어요.  


다 놀고나서 샤워를 하러 

목욕탕에 들어가 보니까 여기도 좋음...ㅜㅜ


그리고 다이슨으로 무장되어 있어서 놀라웠어요

 다이슨 드라이기랑 선풍기가

열 대 정도 있었나.. 그랬고요,

치약 있었고, 바디로션도 구비되어 있었답니다!! 

( 아무도 없어서 사진 찍었습니다..ㅎㅎ) 


이제 함 나가볼까요?ㅋㅋ

 





미친 뷰이고요, 

엄청 넓고요.


천장이 투명이라서 자연광이 싹 들어와요

물도 반짝반짝

클럽 노래들 나와서 몸도 들썩들썩ㅋㅋ


제가 갔을 때는 올 풀 모두 온수풀이었답니다. 

한 여름에는 차가운 물이겠죠?ㅎㅎ




  

생각보다 수영장 안이 밝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간 날에 사람도 없이 한적해서 더 좋았고요

근데 워낙 넓어서 아무리 사람이 많아도

북적일까 싶기도 해요ㅎㅎ


대형 튜브는 풀에서 놀고 있는 인원 수 봐서  

하나씩 꺼내주시는 것 같아요 

하트랑 노란색 튜브만 있었는데

저 갈 때 보니까 다른 분이 

홍학도 타고 계시더라고요ㅎㅎ







썬베드는 어디에 앉느냐, 성수기냐에 따라 

가격차이가 좀 있는 것 같아요 

3만~15만원

성수기 5만~20만원이네요 



씨메르 입장 이용요금은요, 

찜질방만 이용할 경우는 

찜질스파권을 구매하시면 되고요. 

둘 다 이용하실 경우에는

아쿠아스파권을 구입하시면 돼요. 






이용시간은 최대 6시간으로 되어 있고요. 

아 솔직히 찜질스파권만 끊어서 

찜질방만 돌아다녀도 4시간 금방 채워요

찜질방도 수영장 만큼이나 너무 화려하고

즐길 게 많거든요ㅎㅎㅎㅎ 


다시 수영장으로 돌아와서~ 






보통 씨메르 오면 

여기서 인증샷을 제일 많이 찍는 것 같아서

저도 팔 냅다 들고 찍어 봤어요 ㅋㅋ

여기는 INDOOR INFINITY POOL (2F) 라고 하네요

발 아래는 다 투명이라 

1층에서도 발밑 다 보여요~






슬라이드도 있어요ㅋㅋㅋ

밖으로 슬라이드가 나 있는데 은근 잼나요 이거ㅋㅋㅋ

튜브를 들고 걸어올라가야 하는게 힘들긴 하지만

둘 중 하나는 직선 코스고

하나는 둥글둥글 떨어지는 건데 

아마도 파랑이 일 확률이 높아요 


둥글둥글 떨어지는 게 저는 개인적으로 

더 재미있었답니다~ 


씨메르 가시는 분들은 

꼭 슬라이드 놓치지 말고 타보세요!






여기는 1층 메인 풀 밖으로 나 있는 야외풀이에요

여긴 진짜 무슨 드라마 세트장 같더라고요~~~

부잣집 도련님들이 여기서 풀파티 할 것 같은 

그런 느낌 나는 곳이었어요 


아무도 없길래 여긴 또 따로 입장료 내야 하나 했는데

그냥 아무도 없던 거 였음 ㅋㅋ

우리가 개척해내서 놀고 있는데

한 두명씩 오시더라고요ㅎㅎ







씨메르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던 곳이기도 해요. 

사람도 없어 여유롭고 한적하고 

부내 멋도 좀 부려보고ㅋㅋㅋ


가장 좋았거든요 ㅎㅎㅎ

물론 저 썬베드들은 구입하고 이용해야 됨. 





이게 끝이 아니에요~

3층으로 올라가면 중간에 실내에 스낵바 있고요


스낵바를 가로질러 야외로 나오면 

 야외 옥상이 나오는데 이곳에도 풀이 있어요!! 

이 곳에서도 역시 비행기 지나다니는 거 볼 수 있고요ㅎ 





미쳐쮸? 

좌측으로는 따뜻한 노천탕이 

세 가지 종류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씨메르에는 곳곳에 숨겨져 있는 공간이 많아요.

제가 미쳐 사진으로 못 담은 

풀들 중에는 클럽느낌나는 풀, 

동굴에 있는 것 같은 풀도 있었답니다.  

꼭 한 곳에 정착(?)해서 놀기 전에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구경부터 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씨메르 찜질방  




수영장도 수영장이지만

찜질방에 놀라벌임. 

동네 찜질방 그런 수준이 아니더라고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 방문하기로 했어요.





찜질방은 2층 3층이고요. 

옥상에도 하늘정원이 있어요. 

1층 실내 수영장이 다 내려다 보인답니다






씨메르 찜질방 또한 숨바꼭질 수준으로

굉장히 많은 버전의 찜질룸과 편의시설들이 있어요





커뮤니티룸/편백나무룸/ 아이스룸.

불가마/ 자수정방/ 릴렉스룸/ 소금방/ 

웨이브드림/ 참숯방/ 피티니스룸/ 족욕장/ 불한증막까지

제가 네 시간 빠듯하다고 했던 이유 아시겠죠?ㅋㅋ


모두모두 다 즐길고 나오세요^^ 






릴렉스룸 최고에요!!

텔레비전이 달린 개인 침대가 

죽 늘어서 있어요. 

수영하고 난 뒤라서 노곤했는데, 

침대에 눕자마자 

바로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계란도 야외벤치에서 까먹으니 꿀맛 

식혜 엄청 맛있더라고요!

씨메르 찜질방 식혜 맛집이어요

물론 가격은 사악함....


파라다이스 씨메르 회원가입하면

계란이랑 식혜 공짜로 주더라고요

이거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야외 족용장과 한증막이 있는 옥상이에요



진짜 너무너무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죠?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수영장과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씨메르 

꼭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다양하게 즐길거리 볼거리, 

먹을거리 잘 해놓고

너어무 좋은 곳이라서

이곳 말고 다른 곳 시시해질까봐 겁이 나요ㅎㅎ



너무너무너무 즐겁게 잘 다녀온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과 수영장/씨메르까지

행복한 여름 호캉스였답니다^^ 



유익하셨다면, 

 하트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