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이곳저곳

송도 G타워 전망대 나들이 가기 좋아!

by 얌두부 2019.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에요. 

가을을 너무 좋아라 하는데 

요즘 날씨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진짜 날씨얘기로 시작해서 

날씨얘기로 끝나는 것만 같은 요즘이네요!

최고의 황금기간인 봄, 가을이 

점점 짧아지고 있다는 슬픈소식ㅜㅜ

가을 금방 지나가니까요

서둘러서 나들이 다니셔야 돼요!



송도 G타워 전망대

송도 센트럴파크 G타워



송도하면 센트럴파크공원이 떠오르시죠?

공원 한 바퀴 도는 것도 한시간 넘게 걸릴만큼 

볼거리 즐길거리 많지만 

제가 한 가지 더 알려드릴게요!

바로 G타워 전망대에요~~



센트럴파크공원에서 배도 타고 동물도 보고 

그러는 것 말고도 

여기 전망대 있다는 거 

모르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위치는 오크우드건물을 등뒤에 두고 앞을 바라보면 

경원재와 센트럴파크호텔을 지나쳐

마치 이빨이 나간듯한 ㅋㅋ

아름다운 건물이 바로 G타워랍니다.



G타워 전망대는 33층에 있어요

관람객들 전용 엘레베이터가 1층에 마련되어 있으니

그걸 타고 올라가면 끝이에요! 



G타워 전망대 IFEZ홍보관 33층은 

평일 10:00 - 20:00시까지 무료로 운영되고 있고요, 

주말에는 
10:00-18:00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꼭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IFEZ홍보관의 안내도에요

국제도시 송도에 대한 안내와 체험 등이 

한 바퀴 둘러 잘 꾸며져 있으니

은근 볼 거 많으실 거예요^^



저는 VR존에서 관광체험을 해봤는데 

은근 실감나더라고요 

재미있었어요ㅋㅋ



그리고 홍보영상을 보는 곳에서 

송도에 대한 몰랐던 사실도 알게 되었네요! 


IFEZ인천자유경제구역 성장발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하여 일반방문객과 투자 유치를 위한 

홍보관을 개관한거라고 하더군요ㅎㅎ



저는 송도와 가깝게 살고 있는 인천러에요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송도에 모습도 지켜봤고

자주 놀러오는 곳이라 

더 신기하거라고요 



짜잔! 드디어 G타워의 전망대 경관을 보여드릴게요! 

제가 간 날은 날이 너~~~~~~~무 좋은 날이라 

바닷물도 반짝반짝 멀리까지 다 보이더라고요! 


저 멀리 보이는 것이 바로 인천대교랍니다



그리고 이쪽은 센트럴파크공원뷰

정말 송도가 한눈에 다 내려다보이는 G타워전망대에요



알고보니까 29층에도 야외전망대가 있더라고요

이빨 나간듯한 건물층이 바로 야외 테라스였던거지요ㅋㅋ

여기도 너무 궁금해 가는 엘레베이터를 찾다가 못찾아

안내데스크 분들에게 물어보니

29층은 평일 11:30분부터 1시반까지만

딱 개방을 한대요ㅠㅠㅠ

전 평일 방문이었는데 

몇 시간 차로 못들어간 게 넘나 아쉬웠어요  

야외라 그런지 우천이나 강풍 등의 

기상악화시에도 출입제한이 있고요

주말 및 공휴일에도 출입제한이 있답니다.


29층에서는 자주 음악회도 열리고 있는 듯 했어요

제가 방문한 날에도 리허설이 한창이라 

악기 연주소리가 들리더라고요ㅎㅎ

송도 경관을 보며 야외에서 듣는 연주회라..

정말 가볼만 할 것 같아요 

꼭 잊어먹지 말고 알고 있다가 방문해야지ㅎㅎ



송도G타워 정망대는 
주차무료, 입장료도 무료에요 
송도센트럴파크공원 산책로와는 연결되어 있으니
쉽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