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타이거슈가 광화문점, 흑당버블티 맛있는데?

by 얌두부 2019. 7. 21.
728x90
반응형

흑당버블티로 전국민이 당에 빠져 있는 지금,

인싸 되려면 다들 먹어봐야지유?ㅎㅎ

사실 근데요.. 저는 공차에서 한 번 먹어봤다가

너무 달기만 하고ㅎㅎ

딱 진짜 흑설탕에 빠뜨린 맛이라 좀 비호였거든요

하지만 이번에 타이거슈가에서 먹고

조금 인식이 바뀔 것 같아요^^ 



흑당버블티 프랜차이즈 

타이거슈가 광화문점


타이거슈가는 전국에 프랜차이즈점이 많아요 

그 중에서 저는 서울 광화문점을 다녀왔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00시부터

밤 10시까지랍니다. 



아닠ㅋㅋ광화문점인데 

종각역 그랑서울 건물에 있는 건 뭔데요ㅋㅋ

저희는 그랑서울에 차를 주차하고 

올라오는 도중에 발견했어요~

한 번 먹어볼까 하고 방문한거지만

아예 타이거슈가 광화문점 가려고 오시는 거면

종각역 1번 출구 그랑서울 1층 103,104호로 

가셔야 하는 거 잊지마세요! 



모든 타이거슈가점과 동일하게

광화문점 타이거슈가도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이 흑당버블티를 웨이팅해서 먹는거 맞죠?ㅎㅎ

제가 갔을 때는 앞에 세 분 있었나?

금방 받아서 갔어요ㅎㅎ



타이거슈가 메뉴판인데 

너무 위에 달려 있어....




확대를 좀 해보면 

세 가지 그룹으로 나눠져 있네요 

타이거슈가 흑설탕 버블 밀크티,

흑설탕 티라떼,

오리지널 티  



타이거슈가는 

무방부제 타피오카를 사용하고 있고

100%국내산 1등급 A원유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만산 설탕을 사용한다는 점이 뽀인트에요~~


어쨌든 당분 철철 넘치는 음료는

살찌는 지름길~~^^

걱정안하고 먹음 0칼로리에용 



그래도 모르겠다 하면

흑당버블티 베스트메뉴를 시키면 된답니다. 

넘버 원은 보바+펄 밀크티 

넘버 투는 보바 밀크티 

크림은 선택사항이지만

넣어먹는 걸 추천할게요~ 



타이거슈가는 펄 사이즈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다른 흑당밀크티들과 차이가 있어요 

넘버원에 해당되는

보바와 펄 밀크티는

이렇게 보바라고 하는 사이즈 큰 펄과

쩐주라고 하는 작은 사이즈의 펄이 

한 꺼번에 틀어가 있는 걸 말해요 



짜잔!!!

흑당버블티는 무조건 음료 받으면

쉐킷쉐킷 흔들어서 먹어야 하는 거 

기본이쥬?

타이거슈가는 15번 정도 

흔들어 먹으라고 하더라고요ㅎㅎ



일단 저는 공차보다 맛있었고요

흑설탕이 느껴지는 그런 단맛이 아니라

달달한 맛과 크림 그리고 우유까지

한꺼번에 조화가 잘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타피오카 펄들은 

저 개구리 알 같은 작은 사이즈에 펄은

좀 질릴만큼 많이 들어가 있어서ㅋㅋ

보바로 시키는 게 더 나을 듯 해요

보바 밀크티로 아~~ 

한 번 더 먹어야겠어!!!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