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나폴리수산_점심특선으로 나쁘지 않아요~

by 얌두부 2019.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송도 트리플 맛집이 찾아왔어요~

거의 트리플스트리트 홍보대사 수준ㅎㅎㅎ

최근에 못보던 맛집들이 대거 생겨났는데

그 중에서 한 곳, 나폴리수산으로 다녀와봤답니다!

 

나폴리수산은 트리플스트리트 C동에 있어요! 길을 쭉 따라가다보면 작은 광장 옆에 위치하고 있어 눈에 잘 띈답니다! 

 

 

내부는 굉장히 깰~끔!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건지 몰라도 크게 위생적으로는 문제 없어 보였어요. 앞에 물고기들도 있어서 횟집 느낌 물씬나고요,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도 않았어요. 

 

 

저희가 찾아간 시간이 런치시간이랑 맞물려서 런치메뉴들 위주로 봤어요. 세트 구성이 괜찮아 보여서 알뜰이랑 특선이랑 고민하다가 크게 다른 초밥이 없어보여 알뜰로 시켰답니다. 저 대왕연어초밥도 땡겼는데 아무래도 초밥은 한입에 넣고 와구와구 씹어먹어야 제맛 같아서 포기했어요ㅎㅎ 나폴리수산 가시는 분들은 대왕연어초밥도 한 번 드셔보시는 게 좋을 것 같군용 

저녁 메뉴들은 회들 위주로 있었고요. 트리플스트리트에 주류를 팔고 있는 것이 과연 저녁 장사에 도움이 될까 싶더라고요. 쇼핑센터니까요ㅎㅎ 암튼 런치메뉴들이 탄탄한 걸로 봐서는 그래도 주는 런치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봤어요ㅎㅎ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나폴리수산은 매일 11:30분에 오픈을 해서 밤11시까지 해요. 오..근데 옆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도 10시에 닫는 걸로 알고 있는데 늦게까지 하네요? 이 근처 음식점들은 다 늦게까지 하나봐요!

마지막 주문은 21:30분!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3:30분~5:00시인가 그랬던 것 같습니다. 

 

 

테이블마다 식기들이랑 소스들 구비되어 있었어요. 저 와사비가 다른 곳보다 좀 맵게 느껴졌는데 전 와사비 좋아해서 상관없었어요~ 

 

 

짠! 요게 알뜰초밥정식이에요!! 샐러드도 맛났었고 메밀도 괜찮았어요. 양이 조금 적지 않나 싶었는데 먹고 나니 은근 배부더라고요^^ 성인 남자분들에겐 양이 좀 적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쇼핑하다 초밥 땡기시면 트리플스트리트 C동에 있는 나폴리 수산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