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평 맛집 샤브모아_건강하게 많이 먹음 0칼로리!

by 얌두부 2020. 4. 15.
728x90
반응형

요새 제가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모임이 있을 때 식사 메뉴가

곤란할 때가 많은데요

건강하면서도 너도나도 좋아하는 메뉴를

하나 찾았어요! 

바로 샤브샤브랍니다~ 

 

오늘 약속은 부평에서 있었어요. 또 다른 다이어터가 오랜만에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메뉴로 많이 먹고 싶다고 하길래 제가 저번에 갔다가 괜찮았던 부평 맛집, 샤브모아를 추천했답니다~ 

 

 

부평 맛집 샤브모아는 식사 대접 때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가게가 굉장히 크고 넓직해요.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는데, 추가비용 내고 이런 거 없어요 대부분의 야채들 모두 셀프바에 있더라고요! 게다가 엄청 신선해요~라이스페이퍼도 무료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손 씻기 잘 해야 하는데, 부평 맛집 샤브모아 내부에 손 씻는 곳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아무래도 월남쌈을 싸 먹어야 해서 그런 것 같아요.  옆으로는 커피머신까지 있답니다. 

 

오늘 저희가 고른 메뉴는 월남쌈 스페셜구이+샤브! 보시면 아시겠지만 샤브용 고기, 구이용 고기, 그리고 오리고기까지 완벽한 고기세트에요ㅋㅋㅋ다 먹고 나면 쌀국수 면과 단호박과 계란노른자, 볶음용 밥까지 모두 포함되고도1인당 22,000원 밖에 안한답니다 진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역시나 실망스럽지 않은 야채가 듬뿍 담긴 월남쌈 채소들이 제일 먼저 나와요 

 

채소들이 정말 신선해요. 두 번 왔는데 두번 다 그러네요 아무 믿음직스러운 곳:) 다 먹고 나면 셀프바에서 또 가지고 와서 먹어도 돼요 

 

자 고기들도 나왔습니다!! 

 

제일 먼저 채소들 투하!!!!! 

 

그 다음에는 고기 투하!!!! 

 

잠깐 찰나에 개인소스 그릇들에도 하나씩 부어서 열라게 먹을 준비를 끝냅니다!! 

 

부평 맛집 샤브모아는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이렇게 구이도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월남쌈 먹으랴, 고기 구어먹으랴, 샤브샤브 주워먹으랴 굉장히 바쁩니다요ㅎㅎ

 

진짜 열심히 흡입하고 배가 빵빵해 지는데 아직도 먹을 게 남았어요ㅋㅋㅋ쌀국수 먹어야돼요 

 

열심 한국인은 탄수화물 민족ㅋㅋ 디저트도 탄수화물로 끝내줘야죠ㅎㅎ 샤브모아는 밥만 제공하는 게 아니라 단호박과 계란 노른자도 있어서 더 꼬소하게 볶음밥 해먹을 수 있어요

 

 

점심 특선은 평일 10시부터 오후3시까지네요! 부평 맛집으로 괜찮죠?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저는 만족스러워서 또 가려구용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