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광교 갤러리아 맛집2, 찰스의 식탁! 건강한 맛

by 얌두부 2020. 3. 29.
728x90
반응형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맛집 제 2탄이 돌아왔어요!

사실은 식당에서 밥 먹을 생각은 없었어요ㅠㅠ

노티드도넛과 다운타우너를

픽업해 올 생각만 하고 갔는데

다운타우너 픽업에 실패한 거 있져...ㅠㅠ

눈물을 머금고 들어간 식당이

찰스의 식탁이었답니다

광교갤러리아백화점이 좋았던 점은 평소 잘 보지 못한 맛집들이 참 많았던 거 였어요:) 백화점 마다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점이 꼭 있잖아요~ 그런 게 아니라 최근에 유명한 빵집, 식당, 디저트 등등이 한 곳에 모여 있는 것이 장점 같아요. 물론! 스타벅스는 예외ㅎㅎㅎ

찰스의 식탁외에 음식점들은 9층에 모여 있어요. 웨이팅이 있을 경우가 많아 식당마다 설치 되어 있는데 한식 빼고 대부분의 식당은 웨이팅이 있는 편이었어요. 다운타우너는 이곳 푸드코트 쪽에 있답니다. 리틀넥도 푸드코트 안에 있어요. (물론 둘 다 브레이크타임 있음..-_- 그래서 실패했어요)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푸드코트는 창문이 동그랗고 예뻐요:) 

아쉬운대로 들어온 찰스의 식탁. 

저희는 찰스피자(21,500)와 찰스커리(12,500)를 주문했어요. 

인테리어가 예뻤어요

화덕도 설치 되어 있더라고요. 바로 피자가 구워져 나오는 걸 볼 수 있어요. 

주문 하고 얼마 안 있다가 찰스 커리가 나왔어요. 레드커리와 일반 인도식 커리가 반반 들어 있고 토핑으로 레드커리엔 새우튀김, 인도식커리에는 탄두리치킨이 들어가 있었어요. 워낙 둘 다 커리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새우튀김에 새우가 너무 작은 칵테일새우,,하지만 튀김옷은 넘나리 두껍..아쉬웠어요ㅠㅠ

그리고 나온 찰스피자에요. 

찰스피자는 저희 피자를 태우셨는지 한~참 뒤에 나왔어요ㅠㅠ 뭐 딱히 뭐라 하지는 않았네요. 크림치즈와, 루꼴라, 아까 그 새우튀김..들..이 토핑되어 나왔어요. 음 맛은요. 굉장히 건강한 맛. 자극적인 거 하나 없는 그런 밍밍한 맛이에요ㅠㅠ치즈 듬쁙한 피자보다는 담백한 화덕피자 참 좋아하는 편인데 찰스의 식탁 피자는 맛있지는 않았어요. 브레이크타임에 걸려버린 다운타우너가 더더욱 절실해지는 순간이라 아쉬웠답니다ㅠㅠ

그래도 모두 입맛은 다르니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기는 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