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오설록 워터플러스 해피자몽 정말 맛있네요!

by 얌두부 2020. 7.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날이 더워져서
얼음물 먹는 날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사무실에서는 얼뜨아지만ㅋㅋ
예외는 있는 법!
가끔 얼음 동동 뜬
물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때 타서 먹을만한 티를 주문했답니다


제가 주문한 티는 오설록 워터플러스 해피자몽과 오설록 삼다영귤티랍니다^^ 삼다영귤티 티백버전은 원래도 계속 사무실에서 먹던 티라 주문을 했고요 얘도 참 맛있어요 몇 번을 우려내도 자극적이지도 않게 은은하니 맛있어요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오설록 워터플러스!


아닐 수도 있지만 오설록을 자주 주문해 먹는 편이라 사이트를 자주 보는데, 워터플러스 시리즈는 처음 봤어요ㅎㅎ 해피자몽 말고도 깔라망고와 체리플럼 맛까지 총 3가지가 있답니다~ 제가 주문한 건 오설록 워터플러스 해피자몽맛이에요


워터플러스 제품들은 기존 티백제품과는 다르게 이렇게 스틱제품이에요. 물에 녹여 먹는 타입!!


500미리 물 기준에 1스틱을 부어주는 게 최적이라는데 제 생각엔 물을 더 타도 맛있었답니다~


오설록만의 깨알 디자인
오설록 패키지는 참 예쁘고 감성 제주 너낌 뿜뿜


워터플러스 해치자몽에는 녹차유래유산균이 3억마리나 있고 카테킨, 복합아미노산까지 첨가되어 있대요~ 완전 이정도면 건강음료 아님이까아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고!


옆 면에도 설명이 되어 있어요. 택배 받았으니 바로 하나 먹어 보러 가실까여?


손으로도 쉽게 커팅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제품이고요, 자몽맛 답게 핑쿠핑쿠해요. 혹여나 시면 어쩌지, 맹맛이면 어쩌지 사서 걱정을 하며 텀블러에 부어봅니다


와 쏟자마자 상큼한 자몽향이 퐈악 퍼지는데, 향만 이러고 무맛이면 식욕 뿜뿜일까바 걱정했어요


처음 맛본 소감은 와~ 생각보다도 너무 맛있었어요!!!!!!진짜 넘넘넘 맛있어요 생자몽 맛이 나서 상큼하면서도 아주 살짝 단맛도 느껴지고 오설록 티 답게 약간 자극적이지 않지만 감질맛은 나는 특유의 맛이에요
정말 아이스티로 먹기 딱! 스타벅스의 허니자몽블랙티의 순한맛이랄까요?ㅎㅎ 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맛도 구매할 예정이랍니다!

 
사무실에서 먹기 좋은 아이스티음료 찾고 계신다면 오설록 워터플러스 해피자몽으로 선택하세요~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아주 만족스럽긔
내돈내산 후기 끄읕~~~~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 번 꾸욱 눌러주세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