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천시청맛집 아웃오브오피스 맛도 분위기도 굿이에요!

by 얌두부 2020. 7.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두부입니당
흐릿흐릿한 날씨 때문인지
우울모드인 오늘😟
이럴 땐 밥이라도 맛있는 거 먹어야죠!
저녁으로 선택한 식당은 바로
부천시청맛집 아웃오브오피스입니당

 


부천시청역 부근에는 정말 먹을 게 많아서 좋아요! 상권이 정말 크게 있어서 정신없을 때도 있지만요, 이렇게 맛집이 있으니 괜찮아용


위치는 경기 부천시 중동 1166-10 요기!


부천 아웃오브오피스는 현대백화점 인근에 있는 상가고요! 2층,3층,까지 다 쓰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3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사실 부천아웃오브오피스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서 알게 된 곳인데요, 외관과 간판만 보고는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안에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훨씬 좋은 곳이더라고요!


내부가 엄청 넓고요 테이블 간격도 꽤 떨어져 있어요
유리창도 크게 트여 있어 답답하지가 않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분위기 굿굿!!!! 패밀리레스토랑 개념이더라고요 가족단위도 많았고요,케이크를 들고 기념일 같은 것들을 챙기기 위해서 방문하는 사람들 많아 보였어요. 단체 손님들도 있었고요!

 


테이블 세팅이 완벽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급 가게 된거라 예약은 안했는데도 워낙 옆 테이블과 떨어져 있어서 자리가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예약하고 가실 때 뷰 좋은 곳, 좋은 자리 등을 미리 말해서 자리 예약하셔도 좋을 듯 해요


메뉴판이 있어요



저희는 피자1, 파스타1를 시켰답니다
스테이크도 먹고 싶었지만 참았어요ㅋㅋㅋ
피자는 페퍼로니도 먹고 싶었지만
새우피자(16.0)와
아웃오브오피스의 대표 메뉴
트러플크림리카토니(19.0)을 시켰답니다
탄산음료는 한 번 리필 가능해용


메뉴 시키고 잠시 기다리면서 천장도 찰칵ㅋㅋ
거울로 되어 있어서 재밌어용



꺄아!!!!! 드디어 메뉴들이 나왔어용

 

새우피자는 통새우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한 조각 당 하나씩 꼭꼭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하와이안 피자 식이었어요.  파인애플이 들어가는 새콤짭조롬달콤한 그런 피자였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피자도 피자지만 이 트러플크림리카토니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저 갈색 저건 미트볼인데, 직접 수제로 만든 미트볼같은 맛이 났어요 부들부들해서 크림과도 너무 잘 어울렸고요! 크림파스타 자칫 느끼해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건 사이다에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그만큼 뒷끝이 깔끔하단 얘기겠죠?

광고에 속아 간 식당치고는 꽤 괜찮은 식사를 하고 나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부천 지역 사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