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남는거

부천 신중동 종가삼대화로집 소고기 무한리필 배불리 먹었어요!

by 얌두부 2020. 7.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두부에요. 

직동들고 함께 퇴근을 하던 중에 들른

식당이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 거리를 찍어 와봤어요

 

종가삼대화로집은요, 신중동역 3번출구와 가까운 곳에 있어요. 큰 대로변 쪽 말고 롯데백화점 뒷 편, 바로 건너편에서 종가삼대화로집이 보인답니다. 

 

 

간단명료하지만 명확한 메뉴판! 아주 맘에 쏙 들어요ㅎㅎ 저희는 소 무한 스페셜1인 (21,900)원짜리를 시켰어요. 소 무한 스페셜1인은 꽃등심, 갈비살, 토시살, 부채살, LA갈비, 등심불고기, 공기밥, 음료수, 그리고 냉동차돌박이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 대박이쥬?ㅎㅎㅎ 맘껏 소를 즐길 수 있는 시간ㅎㅎ

 

 

공기밥, 각 종 반찬, 그리고 음료는 셀프바가 있어서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에요. 완전 눈치 안 보고 막막 가지고 올 수 있지만 저희는 딱 한 번 이용 했어요. 왜냐 고기를 집중공략해야 하기 때문이죠ㅎㅎ

 

 

드디어 나온 영롱한 소고기 덩어리덜~~ 이렇게 한 판 가져다 주시고요, 추가 주문하면 또 다시 이렇게 가져다 주세요

 

 

그리고 이건 등심불고기에요 불판 옆에서 자글자글 익고 있는 불고기를 보실 수 있어요 

 

 

뭐...말이 필요 없죠?ㅋㅋㅋ

 

 

고기가 어느 정도 익는 것 같다 싶을 때에는 소고기는 마구마구 집어서 먹어주는 게 예의에요! 저희는 열심히 열심히 먹었답니다^^ 

 

 

신중동역맛집 종가삼대화로집은 뷰맛집이에요 앞에 대료변에 심어진 나무가 창 밖에서 초록초록하게 보여서 과장 보태서 어디 놀러와서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마침 방문한 날에는 비가 보슬보슬 오던 참이라 분위기가 더 굿굿이었어요ㅎㅎ 사장님들도 참 친절하고 원없이 고기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