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유닉스 미니고데기, 여행갈때 캐리어에 쏙!

by 얌두부 2017. 9. 6.
728x90
반응형

매일매일 고데기를 하는 건 아니지만 얌두부는 단발머리라 은근 고데기가 필요해요. 특히 여행갔을 때도 그러한데 매번 큰 고데기를 가지고 다녔더니 자리 차지하기도 하고..집에서 쓰는 엄마의 불평도 있어서 걍 사버렸어요.

유닉스미니고데기유닉스미니고데기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유닉스 미니 고데기를 본적이 있어 전 올리브영에서 구입했지만 왓슨스에도 있고 구입처가 다양해요. 그리고 제품들도 생각보다 다양해서 잠시 헷갈리기도 했어요. 제가 산 것은 유닉스 테이크아웃, 미니 플랫 아이론이구요. 제품명은 UCI-A2502이에요. 가격은 만 이천원인가 주고 산 것 같아요.

 웨이브를 주는 고데기는 알아보겠는데 그냥 일자 고데기도 제품명이 다 달라서 도대체 뭐가 다른가 싶더라구요. 웬지 제조일자에서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또 그건 아니구. 보니까 잠금장치가 이중인가 아닌가에 따라서도 다른것 같고 꼼꼼하게 따져봐야 되겠더라구요. 얌두부는 딱히 자세하게 보는 편이 아니라 그냥 적절한 선에서 골랐어요.

유닉스 미니고데기 설명서유닉스 미니고데기 설명서

 

사용설명서인데 특이하게 만화로 되어 있네요. 그 중에서 남친 몰래 클럽 갈때라던가 늦잠 잔날 오전미팅은 좀 오바같아요ㅎㅎ 늦잠 잔날 고데기라니..튀어나오기 바쁜데 고데기라뇨! 그래도 재미있게 설명하려는 노력이 보이네요

유닉스 미니고데기잠금장치1

장금장치가 두개나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작은 미니고데기라 까먹기가 쉬운데 두개나 있어서 좀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쪽은 열선을 확인하는 on과 off. on으로 해놨을 때만 고데기가 뜨거워져요.

유닉스미니고데기장금장치2

이쪽은 열이 들어오는 고데기 끝쪽을 벌어지게 해놓을 것인가 아니면 입을 다물고 있게 할 것인가를 조절할 수 있어요. 캐리어나 가방에 넣을 때는 다물고 있어야 자리를 차지 하지 않겠죠? 별거 아닌데 신경쓴 것 같아요.

유닉스 고데기 테이크아웃유닉스 미니고데기

그립감도 좋아요. 손으로 잡는 부분이 좀 더 두껍고 선을 통과하는 구멍은 따로 있어요. 혹시나 작아서 잘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유닉스 미니고데기는 열도 잘 오르고 실제로 머리를 해봤을 때도 잘 되더라구요. 괜히 유지도 더 오래되는 것 같은 느낌. 작은 사이즈라 옆머리나 앞머리 고데하기 좋았어요.

유닉스 미니고데기미니고데기지만 신경썼다!

이런부분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전기코드를 정리해서 찍찍이에 고정할 수 있어요. 사실 집에서 쓰는 고데기는 전기줄을 고무줄로 칭칭 묶어두고 사용하는데 항상 머리하고나면 그 고무줄이 어디로 갔는지 보이지 않아서 힘들었거든요. 가뜩이나 1분 1초가 아까운 아침엔 특히나 짜증도 몰려와요ㅎㅎ 하지만 유닉스미니고데기는 찍찍이가 아예 붙어있어 선 정리하기 진짜 편리하네요.

유닉스 미니고데기 유닉스 미니고데기 파우치

유닉스 미니고데기파우치에 쏙

이게 끝이 아니라 파우치도 줘요! 잠금장치로 고데기 끝 부분도 가지런히 놓고 전기선도 정리하고 그리고나서 파우치에 쏙 넣으면 진짜 부피가 작아요ㅎㅎ여성분들 왠만한 가방엔 다 들어갈 것 같아요. 실제로 전 이번 여름휴가로 다녀온 제주도여행 캐리어에 이 유닉스 미니고데기를 들고 다녀왔는데요, 부피를 덜 차지해서 너무 좋았어요. 여행다닐때마다 챙겨다닐 거랍니다~ 휴대용 고데기 찾고 있다면 유닉스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