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스런 나날들

캐논 EOS M3, 22mm 미러리스카메라 선물받았어요

by 얌두부 2017. 8. 3.
728x90
반응형


캐논 EOS M3+22MM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소리벗고 팬티질러~이얏호~~


캐논EOSM3두근두근

 

추가구성추가구성

32GB 메모리칩, 보호필름, 그리고 22MM단렌즈의 끼울  UV필터는 추가로 구매했대요.

하이고 많이도 챙겨줬네요 고마워유. 사실 카메라에 대해서 1도 모르지만 22MM단렌즈가 DSLR급으로 나올만큼 위엄이 대단하다는

얘길 어디서 주워들은 적이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 어찌나 반갑던지 눈 튀어나올뻔 했어요.

사진동아리출신이자 DSLR소지자분께서 인물사진이랑 풍경사진, 음식사진 위주로 찍을 나를 겨냥해 교체했다고 하더군요.

마져마져 다 맞아 그래그래♥

m3구성

받자마자 상자 뚜껑을 개봉했어요.

설명서, 제품보증서, usb케이블, 충전기, 배터리, 넥스트랩, 그리고 카메라가 들어있어요.

두근두근. 나도모르게 입꼬리가 실룩거리는 순간.

카메라 보호필름

카메라 보호필름

카메라 보호필름

보호필름을 붙이고 있는 세심한 뚱손.

22단렌즈

먼지가 들어가면 안된다며 아주 조심스럽게 UV필터를 끼웠어요

카메라 밧데리

카메라 밧데리

밧데리도 자리를 찾아 들어가고요~

캐논카메라캐논카메라2

마지막으로 M3카메라 본체와 22MM 단렌즈를 합체시키면 끝!

캐논카메라화면

공기하나없이 말끔히 잘 붙였네요 굿굿.마지막으로 넥스트랩 줄을 끼우면 이제 내손으로 흐흐.

 

간단하게 캐논 m3의 성능을 알려드릴게요!

*1800만 화소로 카메라에 입문하는 초보자용이 m10였다면 2400만 화소로 DSLR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고 셔터스피드도 훨씬 빨라졌어요.

*고정된 LCD화면이 아니고 당기고 내리고해서 앵글이 움직여요. 셀카도 가능기능 탑재 굿.터치기능으로 편리함까지!

 

*단순한 조리개우선모드. 캐논m3는 세 개의 다이얼로 조리개 수치는 물론, 카메라 모드와 노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해요.

 

*개인적으로 그립감이 너무 좋았어요. 여자가 들어도 손에 착 감기는 맛이 있고 촬영하고 나면 색감이 제가 딱 좋아하는 그런 색감. 

 

*와이파이 연결은 당근.

 

추가적으로 미러리스 카메라가 처음이라 설명서 정독했는데 뭔말인지 이해가 안갔어요.

그래서 걍 무작정 카메라 들고 이것저것 만져봤는데 UI라고 하죠..? (틀릴까봐 불안)

이게 많지만 엄청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걍 카메라 이리저리 만져보는게 더 낫겠더라고요. 접근성이 좋아요.

캐논의 축복이라고도 불리우는 22MM단렌즈의 성능도 알려드릴게요.

정식명칭: EF-M 22MM F2.0 STM 번들렌즈 중에서 가장 성능 굿.

내 식대로 정리.

일단 크지 않아서 목에 걸고 다녀도 무겁지 않고요. 조리개 돌아가는 소리가 아주 부드럽고 조용해서

나도모르게 씨익 웃음나옴.접사와 아웃포커싱이 진짜 대박.색감은 말할것도 없다!!!

 22MM 단렌즈가 가성비 대비 정말 고성능 렌즈인 건 확실. 캐논 EOS M3와 만나니 더 좋은 시너지효과를 내는듯함. 비쥬얼은 큐티한

데 속은 스마트해요.

캐논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렌즈 정품등록과 카메라 정품등록을 하면 A/S기간연장과 다양한 혜택이 있어서 등록도 했어요.

혹시 모르셨던 분은 들어가서 얼른 등록하세요~  

▼▼▼

http://www.canon-ci.co.kr/main

 

 

행복하다 푸하하하하하하할.


728x90
반응형

댓글